음주운전 김새론 근황, 김수현과의 셀카에 이어 또 인스타 빛삭해 모두 경악 (+나이)

음주운전 김새론 근황, 김수현과의 셀카에 이어 또 인스타 빛삭해 모두 경악 (+나이)

살구뉴스 2024-04-20 11:58:42 신고

3줄요약
김새론 인스타그램, KBS '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 인스타그램, KBS '하이스쿨-러브온'

최근 음주운전으로 자숙중인 김새론이 김수현과의 셀카에 이어 또 다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김새론 근황, 또 인스타 빛삭?

연합뉴스, 김새론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김새론 인스타그램

최근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또 다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했습니다.

2024년 4월 20일, 김새론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김새론은 '상사에게 사과하는 법', '힘든데 그만들 좀 하면 안 돼요?' 등의 게시물을 올린 후 얼마 안 돼 삭제한 바 있습니다.

삭제된 스토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지게 되었으며, 일각에서는 SNS를 당분간 하지 말아야한다는 경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5월 김새론은 음주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 등을 들이받아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드러났습니다. 이후 재판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김새론·김수현 열애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앞서 음주운전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중인 김새론은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지난 2024년 3월 24일 새벽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수현과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3분 만에 삭제했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김수현의 소속사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씨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다"라는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tvN '눈물의 여왕' tvN '눈물의 여왕'

새론이 공개한 사진 한 장으로 김수현은 온갖 악플과 억측에 시달려야 했으며, 더 나아가 김수현이 현재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남주인공으로 활약하고 있기에 김새론이 시청자들의 몰입까지 방해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논란이 지속되자, 김새론은 입장을 정리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며칠 뒤 입장 정리를 번복하고 묵묵부답의 태도로 일관하여 비난을 받았습니다. 

한편, 김새론은 2000년생으로 올해 25세이며, 김수현은 1988년생으로 37세두 사람은 12살 차이, 띠동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새론 연극 '동치미' 하차 결정

연극 '동치미' 연극 '동치미'

최근 김새론이 김수현과의 셀카에 이어 또 다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빛삭한 가운데, 김새론의 연극 '동치미' 출연 여부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17일, 김새론이 연극 '동치미'를 통해 배우 활동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하루 만인 4월 18일 김새론은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를 결정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김새론이 오디션을 통해 '동치미'에 캐스팅돼 연습을 했으나, 김수현 사진 게재 및 삭제 여파로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결국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아저씨', SBS 영화 '아저씨', SBS

일각에서는 본인의 잘못으로 불거진 열애설이며, 피해자는 김수현인데 자신이 정신적 충격을 받은 것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 나왔습니다. 

과거 영화 '아저씨'를 통해 촉망받던 배우 김새론은 한 순간의 실수로 앞으로의 배우 생활이 불분명한 상황입니다.

추후 김새론이 연예계에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 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새론 어쩌다 이렇게 됐냐... 음주운전 사고내고도 뻔뻔하게 다시 기어나오네", "자기때문에 피해본건 김수현인데 정신격 충격 장난하나ㅋㅋ", "음주운전도 문제인데 생활고에 알바한다고 거짓말 치고 이런게 문제지... 조용히 반성했음 지금쯤 복귀각 잡았을수도"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