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김광규, 가디건&조끼 입고 ‘오일장 패셔니스타’로 등극!

‘놀면 뭐하니?’ 유재석&김광규, 가디건&조끼 입고 ‘오일장 패셔니스타’로 등극!

iMBC 연예 2024-04-20 10:01:00 신고

유재석과 김광규가 민둥산오일장에서 잘 어울리는 옷을 찾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은혜갚은 민둥산’ 편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하하,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 등 멤버에 특별 게스트 김광규를 이끌고 강원도 정선 민둥산오일장으로 갔다. ‘놀뭐복원소’ 편에서 만두에 들어가는 채소를 알려주는 등 도움을 주신 여사님들을 찾아뵙기 위해서였다.

민둥산오일장에서 여사님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하기로 한 멤버들은 잉어빵부터 선택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지나치지 못해서 잉어빵을 사는 멤머들에게 사장님은 계속 덤을 줘서 “그만 달라”라는 말까지 나왔다.

멤버들은 선물로 과자를 사고, 옷까지 골랐다. 옷을 찾다가 김광규는 가수 무대에 잘 어울릴 알록달록한 옷을 찾아냈다.

유재석은 핑크가디건을 입어보곤 “찰떡”이라는 평가를 들었다. 유재석은 이어 빨간 조끼까지 소화해내서 “패셔니스타”라는 칭찬까지 받으며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