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할매가 뿔났다’ 소환 “똑바로 해 이 XX야!” (독박투어2)

장동민, ‘할매가 뿔났다’ 소환 “똑바로 해 이 XX야!” (독박투어2)

iMBC 연예 2024-04-20 09:42:00 신고

‘독박투어2’ 장동민이 욕쟁이 할머니로 변신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일(오늘) 방송하는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6회에서는 처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강원도 양양에서 장동민이 직접 만든 장터국밥을 즐기는 유쾌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유세윤이 미리 예약한 외갓집 감성의 숙소에 짐을 푼 뒤, 저녁 식사 준비에 들어간다. 마치 할머니 집에 있을 것만 같은 꽃무늬 옷으로 환복한 ‘독박즈’는 마당에 있는 솥뚜껑 위에 삼겹살을 구우며 “유세윤 숙소 제대로 잡았네~”라고 극찬을 쏟아낸다.

그러다 유세윤은 “형들, MZ 폭파 안 시킬 거야?”라고 하더니 힙한 무빙(?)과 함께 영상 촬영에 돌입한다. ‘촌캉스’ 영상으로 ‘MZ 폭파’를 마친 독박즈는 이후 미나리 향이 가득한 삼겹살을 폭풍 흡입하며 행복해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같은 시각, 장동민은 ‘독박즈’를 위해 장터국밥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유세윤은 “나 눈 앞에서 국밥 요리하는 거 처음 봐”라며 신기해 하고, 홍인규는 “진짜 욕쟁이 할머니 같다”며 웃음을 터뜨린다. 이에 장동민은 “똑바로 해 이 XX야!”라며 ‘할매가 뿔났다’를 소환해 대환장 케미를 내뿜는다.

드디어 장동민표 장터국밥이 완성되고, ‘독박즈’는 이를 ‘장독국밥’(장동민표 장터국밥)이라고 명명한 뒤 맛을 본다. ‘장독국밥’을 맛본 김준호는 “동민아, 이거 장사해도 되겠다”라며 ‘엄지 척’을 하고 장동민은 “내가 한 게 아니라 가마솥이 한 것”이라며 겸손해한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이 숙소 진짜로 잘 잡은 것 같다”고 유세윤의 ‘서칭’ 능력을 칭찬하는데, 이에 유세윤은 “나도 형이 잡았던 숙소가 좋았다”면서 “우리는 감성 좀 비슷한데 종이 한 장 차이야”라고 화답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너 지금 나랑 선 긋는 거야?”라고 급발진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장동민표 장터국밥의 비주얼과 맛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강원도 양양에서 ‘촌캉스’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는 ‘독박즈’의 여행기는 2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