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광규, 정선 오일장 패셔니스타X통아저씨 등극!

‘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광규, 정선 오일장 패셔니스타X통아저씨 등극!

더포스트 2024-04-19 16:09:00 신고

3줄요약

‘놀면 뭐하니?’정선 오일장의 패셔니스타가 된 유재석과,통아저씨를 소환한 김광규의 패션쇼가 펼쳐진다.

4월20일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장우성,왕종석,소인지/작가 최혜정)는‘은혜 갚은 민둥산’편으로 꾸며진다.지난1월 할머니 손만두 복원에 큰 도움을 준 강원도 정선의 여사님들을 찾아가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사님들의 선물을 사기 위해 정선 오일장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민둥산 형님’‘오일장 킬러’김광규도 함께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과 김광규는 여사님들의 옷을 고르던 중 오일장 패션쇼를 선보인다.유재석은 강렬한 원색의 옷들에 눈을 못 뗀 채“이거 예쁘다.내가 입으면 잘 어울릴걸?”이라며 패션 자신감을 보인다.멤버들은 빨간색 조끼와 핫핑크 카디건을‘슬림핏’으로 소화한 유재석을 향해“형 거네!”라고 부추긴다.

김광규도 진열대에서 고른 옷을 미친 핏감으로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멤버들의 칭찬에 기분 좋아진 김광규는 통아저씨 닮은꼴로 주목받으며 춤까지 춰 웃음을 자아낸다.동생들의 우쭈쭈에 한껏 신난 유재석과 김광규의 오일장 패션쇼가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은혜를 갚으러 왔다가 여사님들의 손맛을 제대로 맛보고 간다.특히 혼자서 국 하나를 수일 동안 먹는다고 밝혀 짠함을 유발했던 김광규는 강원도 음식에 입이 터진다.촬영도 잊은 채“이건 싸가고 싶어”라고 말하는가 하면,여사님 앞에서 날아다니는‘인간 야관문’이 된다고 해,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정선 오일장을 휩쓴 유재석과 김광규의 패션쇼는4월20일 토요일 저녁6시30분 방송되는MBC‘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MBC‘놀면 뭐하니?’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