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수사반장 1958' 서은수 vs 이동휘 중 베스트커플상 선택?

이제훈, '수사반장 1958' 서은수 vs 이동휘 중 베스트커플상 선택?

pickcon 2024-04-18 15:58:54 신고

3줄요약
수사반장1958 제작발표회 / 사진: MBC 제공

이제훈이 '수사반장 1958' 배우들과 호흡을 자신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극본 김영신, 연출 김성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야만의 시대, 진짜 형사들의 휴먼 수사극을 그려낼 '수사반장 1958'에서 이제훈은 최불암이 맡았던 박 반장 '박영한'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이날 앞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한 이제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고 싶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에 서은수, 이동휘 중 누구와 커플상을 받고 싶은지 묻자 이동휘는 먼저 "제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아름다운 패배자로서 양보를 하고 싶다. 커플이 아니고 저도 제 개인 스토리가 있지 않겠습니까"라며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이에 이제훈은 "이 패배를 이어받아 서은수 배우를 선택하겠다. 어떻게 보면 원작에서는 박영한의 개인적인 스토리가 담겨있지 않은데,  분명 사랑도 하셨을 것이고 가정도 이루고 그런 스토리를 이 드라마를 통해 보여주면 더욱 풍성해지고 행복해지지 않을까 생각했다. 서은수 배우와 함께 하는 러브 스토리를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다만 이제훈은 이 외에도 팀워크 상을 꼭 받고 싶다며 "제가 작년에 타방송국에서 대상을 받았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제가 대상을 받을 그런 요소들에 아직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팀워크상은 정말 탐이 난다. 그만큼 정말 붙어다녔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은 오는 19일(금)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