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 아울렛이 한국인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아울렛시티 메칭엔의 1인당 최대 구매 고객은 '한국 '

유럽 최대 아울렛이 한국인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아울렛시티 메칭엔의 1인당 최대 구매 고객은 '한국 '

투어코리아 2024-04-18 14:10:29 신고

한국 고객, 비 EU 시장 중 4위, 아시아에서는 2위
아울렛시티 메칭엔 전경
아울렛시티 메칭엔 전경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유럽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아울렛인 독일 아울렛시티 메칭엔(Outletcity Metzingen)의 고객 중, 1인당 구매 금액이 타 국가 대비 가장 높은 곳은 바로 한국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 고객 방문은 코로나19 이전 시기 대비, 70% 가까이 회복됐으며, 한국 고객의 매출은 비 EU 국가 중 4위, 아시아에서는 중국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아울렛시티 메칭엔에 대해 설명하는 동주 리우
아울렛시티 메칭엔에 대해 설명하는 동주 리우

아울렛시티 메칭엔 동주 리우(Dongzhu Liu) 아시아 마켓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는 17일 한국을 방문, “한국은 아울렛시티 메칭엔이 코로나19 시기에도 활동을 중단하지 않고, 많은 관심과 애정을 쏟아온 국가”라며 “이런 노력만큼 아울렛시티 메칭엔을 찾는 한국 고객분들의 숫자 또한 코로나19 이전 시기 수준으로 빠르게 회복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성장이 기대된다”라며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아울렛시티 메칭엔은 쇼핑 이상의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 수요를 겨냥, 세계 최초의 아울렛 내 호텔인 ‘목시 아울렛시티 메칭엔 호텔(Moxy Outletcity Metzingen Hotel)을 오픈했다. 총 2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목시 아울렛시티 메칭엔 호텔은 아울렛시티 메칭엔 중심부에 위치, 아울렛시티 메칭엔을 찾는 고객에게 더 특별하고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렛시티 메칭엔 전경
아울렛시티 메칭엔 전경

호텔 오픈과 함께, 아울렛시티 메칭엔 이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도 한층 더 강화되었다. 

▲쇼핑 후 현장에서 직접 최대 14.5%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택스 리펀드 데스크, ▲VIP 쇼핑객들이 쇼핑 후 샴페인과 카나페 등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 ▲미팅과 주요 연회 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스튜디오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목시 아울렛시티 메칭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