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핏파이어 인터랙티브 슈퍼히어로 전략게임 '케이프' 5월 29일 PC 및 콘솔에서 출시

스핏파이어 인터랙티브 슈퍼히어로 전략게임 '케이프' 5월 29일 PC 및 콘솔에서 출시

게임포커스 2024-04-18 11:37:02 신고

 

스핏파이어 인터랙티브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턴제 슈퍼히어로 전략게임 '케이프'를 오는 5월 29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케이프'는 PC,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4/5, 엑스박스 원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현재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에서 프리오더가 가능하다.

 

스핏파이어 인터랙티브는 업계 베테랑들이 모여 만든 호주의 신생 인디 스튜디오로 '케이프'가 데뷔작이다. 스핏파이어 창업자들이 프리덤 포스(2002)와 틴 타이탄(2006)을 만든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슈퍼히어로 전략게임을 재창조했다는 평이다. '케이프'는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나 '와치맨', '아스트로 시티'와 같은 코믹북과 '엑스컴'과 '인투 더 비치'의 게임 요소들에 영향을 받았다.


 

빌런들이 승리하고 20년 뒤, 세상은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체포하고 내쫒는 시대로 변했다. 이때, 한 무리의 젊은 영웅들이 '킹 시티'를 다시 해방시키기 위해 일어섰다. 이 팀은 마지막으로 살아남은 '케이프' 중 한명인 '독트린'의 의문스러운 점을 뒤로 한 채, 함께 힘을 모아 악의 세력의 비밀을 알아내고 '킹 시티'의 영웅이 되어야 한다.

 

플레이어는 신입 슈퍼히어로를 모집하고 전략 갬페인에서 악의 세력인 '컴퍼니'에 맞서 싸우게 된다. 선택 미션인 '순찰 임무'에서 팀의 능력을 시험해볼 수 있다.

 

게임 특징

히어로들과 함께 궁극의 초능력을 이용하여 시민들의 영웅적인 보호자가 되자.
미션에 걸맞은 최적의 팀을 선발하자. 전투마다 최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히어로가 있다!
챌린지 미션과 사이드 미션을 완료해 히어로들을 레벨업 하고 새로운 능력과 파워를 잠금 해제하자.
사악한 악당들과 범죄조직에 맞서 도시를 악의 손아귀에서 해방시키자.
 

출시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인 '킹 시티 에디션'도 함께 발매된다. '킹 시티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과 서포터즈 팩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웅들의 스킨들과 50페이지 이상의 디지털 아트북이 제공된다.

 

게임관련 새로운 소식은 데달릭의 트위터와 게임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