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부정적으로 생각해.." 재혼 5년차 '김구라', 늦둥이 딸 공개 여부에 모두 충격

"아내가 부정적으로 생각해.." 재혼 5년차 '김구라', 늦둥이 딸 공개 여부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4-17 21:0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김구라가 최근 참석한 한 방송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늦둥이인 둘째 아이를 언급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둘째아이 공개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4년 4월 17일에는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

늦둥이 아빠로 '아빠는 꽃중년'에 합류한 김구라는 "아이가 32개월 정도 됐다. 저는 함께 참여하는 자체로도 많이 배우고, 볼 때마다 집 생각도 나고 그렇다. 개인적으로는 담당 PD가 제가 예전에 '아빠본색'을 오래 했는데 그 때 인연이 있는 PD와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이라이트 영상에 김구라의 자녀가 등장하지 않는 것에 대해 그는 "아이 예쁜 거 남들에게 공개하는 것이 모든 부모들의 마음이다. 기본적으로 저희 아내가 그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다. 개인적으로 이 분들과 다르게 결혼을 두 번 했다. 이걸 구질구질하게 얘기해야 하느냐"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래서 저희 아이는 여기서 (공개하기는)좀, 제가 재혼 했고 큰 아이는 많이 보지 않았나. 방송에서 둘째 아이는 못 만난다. 이혼한 가정인데 동네방네 이렇게 하는 것도 좀 그렇다. 나도 이러고 싶지 않은데 어떡하겠느냐"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

한편 김구라는 얼마전 재혼한 부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늦둥이 둘째딸을 키우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했는데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는 지난 2023년 12월 27일 김구라가 게스트로 출연한 '예능대부 갓경규' 23회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MC 이경규는 김구라에게 셋째 계획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가수 그리(김동현)의 아버지이면서 재혼한 12세 연하 아내와의 사이에서 둘째 딸을 얻은 김구라는 "일단 우리 애가 두 살밖에 안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구라는 "그래서 (셋째 낳기는) 조금 그렇다"며 "딸이 늦둥이라서 옛날 동현이 때와 느낌이 다르다. 마냥 귀엽다"고 고백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

그러자 이경규는 "내가 어린이 프로그램을 10년 진행했는데, 나한테 '어린이 좋아하냐'고 묻는 사람이 한 명도 없다"며 "애들 관련 광고도 안 들어온다. 내가 그렇게 애들한테 못 되게 했냐"고 토로했습니다.

김구라는 "못되게 한 건 없고 그냥 형님이 애들을 방송의 부속물로 본 것"이라며 "사실 나도 남의 애를 그렇게 예뻐하진 않는다. 내 아이니까 예뻐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부부싸움에 관해 묻자 김구라는 "아내하고 12세 차이가 난다"며 "그래서 크게 싸울 일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형님 같으면 아내랑 재혼했는데 굳이 싸우겠느냐"며 "정말 크게 실수하는 것들 아니면 싸울 일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김구라는 지난 1993년 SBS 공채 2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는데 꽤나 오랜 기간 동안 무명 연예인으로서 고독의 시간을 견뎌야 했습니다.

김구라는 지난 1997년도에 전처와 결혼 후 1998년 아들 김동현이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꾸리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가난했었고 그는 국가의 지원이라도 받기 위해 생활보호대상자 신청까지 해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장임에도 불구하고 일을 제대로 못하고 어려운 삶을 살던 중 우연히 동료 개그맨과 함께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게 된 김구라는 이때 그가 진행하던  해당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며 그의 이름 역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MBC MBC

심지어는 김구라의 입담을 알아본 KBS 윤선원 PD의 추천을 통해 KBS 2FM에서 ‘김구라의 가요 광장’ DJ를 맡아 본격적인 지상파 방송 데뷔까지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꾸준히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구축해 온 김구라는 현재 유재석,강호동,신동엽을 비롯한 국내 탑급 MC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김구라는 어려웠을 당시 아들 동현이의 병원비조차 낼 수 없을 정도로 가난했다고 밝혔었는데 그랬던 그가 지금은 톱 MC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전처 빚 17억 갚아줘

MBC  MBC 

김구라는 전처의 잘못으로 이혼을 한 뒤에도 그녀가 진 17억의 큰 빚을 대신 갚아준 것으로도 이미 유명한데 첫번째 결혼 당시 김구라 씨는 재산 규모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아내의 씀씀이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고 합니다. 

결국 김구라는 지난 2014년도에 아내에게 숨겨진 17억원 가량의 빚과 보증이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으며 이혼까지 하게 되었고 심지어 전처의 잘못으로 인해 재산까지 가압류되는 최악의 상황까지 겪어야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아내의 빚에 대해 도의적 책임감을 느껴 그녀를 대신하여 모든 채무를 변제해 주기로 결심하였고 김구라는 당시 빚을 갚기 위해 1회성 파일럿 방송까지 가리지 않고 밤낮 없이 방송 스케줄을 소화해야 했습니다. 

이때 당시 너무나 큰 충격과 더불어 잠도 줄여가며 무리를 해서인지 극심한 공황장애를 앓기도 했다고 합니다.

채널 A 채널 A

결국 3년 만에 무려 48개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처가 진 17억원의 큰 빚을 전부 청산하였습니다.

자기 소유의 부동산까지 빼앗길 정도로 큰 규모의 빚이던 데다가 집값을 제외한 순수 채무만 17억원이었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당시 그가 얼마나 큰 마음고생을 했을지 짐작조차가지 않습니다.

김구라는 힘들었던 과거 뒤에 지난 2020년도에 12세 연하 여성과 재혼했으며, 이듬해에는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아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최근 김구라가 재혼한 부인의 실루엣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9월 8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는 김구라와 래퍼 그리(김동현) 부자가 경기 포천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김구라 가족은 한 식당에서 막국수와 항정살을 먹었는데 이때 김구라 부인이 시어머니와 마주 앉아 고기를 굽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김구라의 아내는 얼굴은 블러 처리했지만 외모는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SBS SBS

얼마전 배우 임형준이 김구라의 아내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4년 1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임형준과 필라테스 인 하세미 부부의 일상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이날 임형준은 "출연 하기 전에 고민 너무 많이 했는데 막상 하니까 응원도 받고 생각보다 좋아서 김구라씨한테 추천 하고 싶다"며 김구라에게 아내와 함께 '동상이몽2' 출연할 것을 권유했습니다. 

SBS SBS

이를 들은 김구라는 "최근 들은 이야기 중에 가장 얼척없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임형준은 "김구라는 내 롤모델이다. 제가 잘 아는데 형수님은 나만 알기 아까운 인성을 가졌다"고 칭찬해 김구라 아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하지만 김구라는 "대역을 쓰겠다"며 방송 출연을 단호히 거부했습니다.

또 이에 굴하지 않은 임형준은 "(김구라 아내가 방송에 나오면) '동상이몽2' 시청률이 잘 나오지 않겠냐. 누군가는 해야한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라고 질문했고, 김구라는 "대역을 써서 극화를 하겠다"고 재차 답변해 웃음을 전달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