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브리핑] 블랙핑크 리사↑…김새론·아이칠린 초원 ↓

[연예가브리핑] 블랙핑크 리사↑…김새론·아이칠린 초원 ↓

머니S 2024-04-17 19:02:00 신고

블랙핑크 리사, '55억원' LA 저택 매입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비벌리힐스에 대저택을 매입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비벌리힐스에 대저택을 매입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55억원대 저택을 구입했다.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부동산 매체 '맨션 글로벌'(Mansion Global)은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의 팝스타 리사가 395만 달러(한화 54억7075만원)에 새로 단장한 비벌리힐스 대저택을 구입했다"고 보도했다.

리사가 구입한 집은 1.3에이커(약 1591평·5260㎡)에 달하는 대규모 부지에 지어졌고, 언덕으로 둘러싸여 경치가 좋으며 사생활 보호에 적합한 곳이다. 1924년 지어진 오래된 집이지만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점토 타일의 지붕, 돌바닥, 둥근 천장이 있는 집으로, 침실 4개와 피자 오븐이 어우러진 갖춘 나무 테라스와 수영장 등을 갖췄다.

리사는 지난해 7월 서울 성북구 성북동 부촌 소재 주택을 75억원에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다. 리사가 매입한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단독 주택으로 지난달 리사는 소속사 라우드 채널을 통해 성북동 저택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새론, 연극으로 활동 재개…2년 만에 복귀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지 2년 만에 연극 무대를 통해 복귀한다.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지 2년 만에 연극 무대를 통해 복귀한다. /사진=인터파크 홈페이지 캡처
배우 김새론이 본업으로 돌아온다. 음주운전 사고 후 2년 만 연극 '동치미'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김새론은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CTS 아트홀에서 공연하는 연극 '동치미'에 출연한다. 김새론을 비롯해 배우 김진태, 김계선, 이효윤, 안재완, 안수현, 이기석, 김기령 등이 출연한다. 프로듀서로는 강신혜가 이름을 올렸다.

공연 판매 사이트에서 김새론의 연극 프로필 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제작사가 게시한 영상에서 김새론은 밝은 미소로 '동치미' 홍보에 집중하는 등 근황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차를 몰다 변압기 등 시설물을 여러 차례 들이받는 등 사고를 낸 혐의로 기소됐다. 사고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다. 이로 인해 그는 지난해 4월 법원으로부터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김새론은 이 일로 당시 출연 예정이던 작품에서 줄줄이 하차하며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다.

파울볼 맞은 아이돌 아이칠린 초원… "당분간 활동 중단"

그룹 아이칠린 초원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그룹 아이칠린 초원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
프로야구 관람 중 파울볼에 맞은 그룹 아이칠린 멤버 초원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17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초원은 지난 16일 프로야구 하프 타임 공연을 앞두고 경기 관람 도중 후두부에 파울볼을 맞아 구단 의무실로 이동했고 경과 관찰 후 인근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상황 발생 후 의무실에 이동했을 당시 긴장이 풀린 탓인지 잠시 통증을 호소했으나 전문 의료진의 치료와 검진으로 현재까지는 별다른 이상 없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알렸다.

하지만 초원은 당분간 그룹 활동에서 빠진다. 소속사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초원과 충분한 논의 후 당분간 일정 소화 없이 휴식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아이칠린은 이날 예정된 스케줄에 초원을 제외한 6인 체제로 참석한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결정에 대해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