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닝닝, 극장에 강림한 여신…MY 질문에 답했다

에스파 카리나·닝닝, 극장에 강림한 여신…MY 질문에 답했다

뉴스컬처 2024-04-17 09:07:27 신고

3줄요약
에스파 카리나-닝닝 무대인사. 사진=CJ 4DPLEX
에스파 카리나-닝닝 무대인사. 사진=CJ 4DPLEX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닝닝이 관객과 소통했다.

지난 13일 서울 CGV영등포에서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개봉 기념 무대인사가 펼쳐졌다.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닝닝의 참석했다.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 인사

먼저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카리나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런던 O2 아레나에서 진행한 월드 투어 공연을 담은 영화다. 멤버들의 인터뷰도 담겼다. 그 당시의 감정과 콘서트 준비 과정까지 세세하게 느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닝닝 역시 "영화에 무대 하나하나가 잘 담겨서 공연할 당시의 기분이 생생하게 기억난다. MY들이 영화를 재미있게 봤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개봉과 동시에 다채로운 특별관 포맷을 통해 입소문 호평이 쏟아진만큼, 에스파 멤버들과 함께한 무대인사 현장의 열기 역시 콘서트 못지 않게 뜨거웠다.

무대인사 확정 소식과 함께 SNS를 통해 진행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A 이벤트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멤버들과 극장에서 함께 보고 싶은 영화는?"이라는 질문에 카리나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를 함께 보겠다"라고 답해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냈고, 닝닝 역시 "카리나 언니가 보겠다고 하니까 당연히 같이 볼 것이다"라고 답해 사랑스러운 팀워크를 뽐냈다.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인사
사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인사

이어진 "월드 투어 무대 중 가장 잘 한 것 같은 무대는?"이라는 질문에 닝닝은 "모든 무대에 최선을 다 했지만, 오프닝이었던 Girls와 ænergy는 첫 등장이다보니 정말 열심히 했다"라고 답했다. 카리나는 "에스파가 월드 투어에서 솔로 무대를 처음 보여드렸다. 그래서 특별하지 않았나 싶다. 여기에 Salty & Sweet에서 바람이 부는 효과가 좋았다"라고 답변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밖에도 어떤 영화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지 묻는 질문부터 월드 투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의상, 극장에서 선호하는 좌석과 간식 등 다양한 질문이 쏟아졌다. 에스파 멤버들은 모든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MY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질의응답 시간에 더해 관객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또한 진행됐다. 또한, 에스파 멤버들은 CGV영등포 ScreenX의 PRIVATE BOX에 들러 관객과 함께 영화 관람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무엇보다도 에스파 멤버들의 월드 투어 의상 전시 포토존에서 직접 싸인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으며 MY들이 영화 관람 전후로 즐길 수 있는 공간에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했다.

한편 관객들의 요청으로 개봉 2주 차 주말인 오는 20일에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싱어롱 상영회가 열린다. 이는 에스파의 공식 응원봉을 지참해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자유롭게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응원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상영회로, 응원봉 지참 여부와 상관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싱어롱 상영회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서면, 광주터미널까지 총 네 개 극장에서 진행되며 오늘 오후 2시부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의 대단원을 장식할 콘서트 무비'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현재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24일에는 글로벌 50여개국에서 개봉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