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아내 이은주 살해협박 악플러 강경 대응 예고… "선처 없다"

앤디 아내 이은주 살해협박 악플러 강경 대응 예고… "선처 없다"

더데이즈 2024-04-16 17:20:12 신고

3줄요약

그룹 신화의 앤디와 결혼한 아나운서 이은주가 악플러들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은주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보내주신 메시지들 하나하나 다 읽고 너무 따뜻한 위로에 더 큰 용기까지 얻고 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어찌 보면 가족도 친구도 아닌 저를 위해 귀한 시간 내주셔서 써주신 마음들에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은주는 악성 댓글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맞아요. 이제 선처는 없어요”라며 “저는 누군가의 아내이기도 하지만 언론인이기도 하다. 앞으로도 부당한 상황에 대해 좌시하지 않겠다”라고 적었다.

앞서 이은주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플러의 메시지를 일부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이은주를 향한 욕설과 살해 협박 등이 담겨있었다.

이은주는 "팬분들이 있어 지금의 제 남편이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아내로서 감히 저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고 있다. 저의 이 글이 소중한 팬분들을 공격하는 것이 아닌 악의적인 말을 쏟아낸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고 했다.

 

 


또한 "무플보단 악플이라고 좋게도 생각해보려고 노력했고, 아예 메시지창을 안 보려고도 해봤다"며 "말 같지 않은 말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면 그만이라고 거듭 되새겨도 봤지만, 막상 심한 말들을 보고 나면 그럴 때마다 마음이 무너졌다. 앞으로는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이유로 막무가내로 배설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저는 나쁜 말들에 크게 영향받지 않을 만큼 많이 단단해졌지만, 이런 상황을 또 마주하고 싶지 않다. 그저 참고 무시하는 것만이 저와 제 가족을 지키는 것이라고도 더이상 생각하지 않는다. 웬만한 정도라면 감내하겠지만 이 글을 보시고도 도가 지나친 언행을 계속 하신다면, 그동안 모아둔 자료들 취합해 이제는 정말 조치를 취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1990년생인 이은주는 9세 연상인 그룹 신화 멤버 앤디와 지난 2022년 결혼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