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고통' 앤디 아내 이은주 "심한 말들 마음 무너져...조치 취할 것"

'악플 고통' 앤디 아내 이은주 "심한 말들 마음 무너져...조치 취할 것"

브릿지경제 2024-04-16 10:56:55 신고

3줄요약
clip20240416105504
이은주 (사진=이은주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 이은주가 살해 협박 등이 포함된 도 넘는 악플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며 향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이은주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악플러의 욕설·살해 협박이 담긴 메시지들을 공개했다.

이은주는 “나쁜 글을 보시게 해 죄송하다”며 “이런 메시지들을 받고 신고를 다짐했었지만, 제가 신화창조 팬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를 받는 것이 두려웠고, 무엇보다도 남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될 것 같아 끝내 신고하지 못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은주는 “무플보단 악플이라고 좋게도 생각해보려고 노력했고, 아예 메시지창을 안 보려고도 해봤다”며 “말 같지 않은 말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면 그만이라고 거듭 되새겨도 봤지만, 막상 심한 말들을 보고 나면 그럴 때마다 마음이 무너졌다. 앞으로는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이유로 막무가내로 배설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저 참고 무시하는 것만이 저와 제 가족을 지키는 것이라고도 더이상 생각하지 않는다”며 “웬만한 정도라면 감내하겠지만 이 글을 보시고도 도가 지나친 언행을 계속 하신다면, 그동안 모아둔 자료들 취합해 이제는 정말 조치를 취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은주는 앤디와 약 1년의 교제 끝 2022년6월 결혼식을 올렸다.


장애리 기자 1601chang@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