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순'·'로얄로더' 최희진,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이하늬→정호연과 한솥밥 [공식]

'강남순'·'로얄로더' 최희진, 사람엔터와 전속계약…이하늬→정호연과 한솥밥 [공식]

마이데일리 2024-04-16 10:36:47 신고

3줄요약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최희진이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 최희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희진이 사람엔터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18년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이런 꽃 같은 엔딩'으로 데뷔한 최희진은 이후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힙하게', 'D.P. 시즌2', ‘O'PENing - 목소리를 구분하는 방법’, ‘최고의 엔딩’, 영화 '불도저에 탄 소녀', '거래완료', '옆집사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특히 올해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와 DAY6(데이식스)의 신곡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뮤직비디오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작품마다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배우 최희진이 사람엔터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는 가운데,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사람엔터테인먼트에는 김민하, 김성규, 박규영, 이하늬, 정호연, 조진웅, 한예리 등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