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80도 변신 '두 오어 다이', 멜론 스트리밍 2억회 돌파

임영웅 180도 변신 '두 오어 다이', 멜론 스트리밍 2억회 돌파

뉴스컬처 2024-04-16 10:10:10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가수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멜론 스트리밍 2억회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9일 첫 공개된 '두 오어 다이'는 4월 15일 기준 멜론 스트리밍 2억회를 넘어서며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임영웅 신곡 ‘Do or Die’.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 신곡 ‘Do or Die’. 사진=물고기뮤직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공개 직후부터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 대체불가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멜론 일간 차트에 189일 연속 진입, 6개월 넘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멜론 주간 인기상 역시 4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임영웅은 '두 오어 다이' 무대에서 아이돌 뺨치는 비주얼과 스타일링, 퍼포먼스로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공연을 펼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