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넘은 DM에 칼 뽑았다…'앤디♥' 이은주 "차마 입에 담기도"

도넘은 DM에 칼 뽑았다…'앤디♥' 이은주 "차마 입에 담기도"

머니S 2024-04-16 08:00:58 신고

3줄요약

신화 앤디의 아내로 유명한 이은주가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이은주 인스타그램 신화 앤디의 아내로 유명한 이은주가 악플러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사진=이은주 인스타그램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가 악플러를 공개저격했다.

이은주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쁜 글을 보시게 해 죄송합니다"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 장의 DM 캡처본을 공개하며 "이런 메시지들을 받고 신고를 다짐했지만, 제가 신화창조 팬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를 받는 것이 두려웠고, 무엇보다도 남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될 것 같아 끝내 신고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배우 서윤아님께도 '같은 분'이 차마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들을 하고 있는 것 같아 상습적 언행을 막기 위해 이제라도 용기내어 올린다"면서 자신이 받은 악성 DM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은주는 "팬분들이 있어 지금의 제 남편이 있다는 사실 잘 알고 있다. 아내로서 감히 저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살고 있다"며 "저의 이 글이 소중한 팬분들을 공격하는 것이 아닌, 악의적인 말을 쏟아낸 특정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는 "앞으로는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이유로 막무가내로 배설하지 않으셨으면 한다. 이제 저는 나쁜 말들에 크게 영향받지 않을 만큼 많이 단단해졌지만, 이런 상황을 또 마주하고 싶지는 않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웬만한 정도라면 감내하겠지만 이 글을 보시고도 도가 지나친 언행을 계속 하신다면, 그동안 모아둔 자료들 취합하여 이제는 정말 조치를 취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