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협박 메시지 박제 후 "용기 얻어…선처 없어요!"[전문]

앤디♥ 이은주, 협박 메시지 박제 후 "용기 얻어…선처 없어요!"[전문]

iMBC 연예 2024-04-16 06:07:00 신고

그룹 신화 앤디의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가 협박 메시지를 공개한 뒤 쏟아지는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은주는 16일 "보내주신 메시지들 하나하나 다 읽고 너무 따뜻한 위로에 더 큰 용기까지 얻고 있다"며 "어찌 보면 가족도, 친구도 아닌 저를 위해 귀한 시간 내주셔서 써주신 마음들에 정말 감사드리고... 건네주시는 조언들에 제가 또 한 번 배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맞다. 이제 선처는 없다. 저는 누군가의 아내이기도 하지만, 언론인이기도 하니까"라며 "앞으로도 부당한 상황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앞서 이은주는 지난 15일 자신의 공식 계정을 통해 "나쁜 글을 보시게 해 죄송하다"며 "이런 메시지들을 받고 신고를 다짐했었지만 내가 신화창조 팬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를 받는 것이 두려웠고 무엇보다도 남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될 것 같아 끝내 신고하지 못했다"라고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이어 "상습적 언행을 막기 위해 이제라도 용기내 올린다. 다른 아이디도 같은 분으로 추정돼 받은 메시지들 중 일부를 공개한다"면서 자신에게 날라온 DM(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캡처된 사진 속에는 차마 입에 담지도 못하는 말들이 적혀져 있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다음은 이은주 글 전문이다.
보내주신 메시지들 하나하나 다 읽고 너무 따뜻한 위로에 더 큰 용기까지 얻고 있어요!

어찌 보면 가족도, 친구도 아닌 저를 위해 귀한 시간 내주셔서 써주신 마음들에 정말 감사드리고... 건네주시는 조언들에 제가 또 한 번 배웁니다.

맞아요 이제 선처는 없어요! 저는 누군가의 아내이기도 하지만, 언론인이기도 하니까요.

앞으로도 부당한 상황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겠습니다!

모두 멋진 하루 보내세요!!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SBS, 이은주 계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