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등 실화?"…트라이비 송선, 시우민 이어 '당첨번호' 또 찍었다 [엑's 이슈]

"로또 3등 실화?"…트라이비 송선, 시우민 이어 '당첨번호' 또 찍었다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2024-04-15 21:1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트라이비 멤버 송선이 팬들에게 찍어준 로또번호가 실제 3등에 당첨됐다. 최근 아이돌들이 언급한 번호들이 연이어 로또 당첨번호가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송선과 한 팬이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을 통해 나눈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송선은 "로또 사게 로또 번호 좀 찍어줘"라는 팬의 메시지에 "행운의 숫자 36, 23, 7, 12, 32, 6, 28"이라며 "큰 의미 두지 말라. 진짜 막 쓴 거다"라고 답했다. 

실제 지난 13일 발표된 1115회차 로또 추첨 결과, 1등 당첨 번호는 7, 12, 23, 32, 34, 36였으며 보너스 번호는 8이었다. 





송선이 언급한 숫자 7개 중 5개가 실제 당첨 번호와 일치했던 것. 결과적으로 이 팬은 로또 3등에 당첨돼 290여 만원을 받게 됐다. 

이후 팬은 "트라이비 송선 최고 효녀"라며 기쁨을 표했고, 송선도 버블을 통해 "앞으로 더 좋은 일 많이 생길 거야!"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 훈훈함을 선사했다.

해당 이슈가 화제를 모으자 송선의 사촌언니인 소녀시대 유리는 SNS에 "언니도 로또 살 건데 번호 좀 찍어줘"라는 글을 올렸다. '아이돌이 밥 먹여줘'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보다 앞서 엑소 멤버 시우민은 지난달 자신의 단독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로또 번호를 불러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시 시우민은 "제가 말한 건 비밀로 해달라. 내가 말했는데 당첨되면 잡혀갈 것 같다"고 팬들에게 신신당부하기도.

시우민이 불러준 번호대로 로또를 구매한 팬은 4등에 당첨됐다. 지난달 진행된 1113회 로또 당첨 결과, 시우민이 말한 번호 중 보너스 번호를 포함한 4개가 일치했던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요즘엔 연예인 좋아하면 밥 먹여준다", "한 번만 더 불러줬으면", "이러다 다음에는 1등 나오는 거 아닌가", "촉 엄청 좋다" 등 반응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