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인스타 과거 탈퇴 이유 밝혀지자.. '5240만 팔로워' 모두 충격 (+개설)

BTS 정국 인스타 과거 탈퇴 이유 밝혀지자.. '5240만 팔로워' 모두 충격 (+개설)

살구뉴스 2024-04-15 13:48:25 신고

3줄요약
정국 인스타그램 / 하이브  정국 인스타그램 / 하이브 

BTS 정국이 새로운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과거 5240만 팔로워 인스타를 탈퇴한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군복무 중 SNS 개설?

위버스 - BTS 정국 위버스 - BTS 정국

14일 오후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위버스(팬 소통 플랫폼)에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라며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이어 정국은 "앞으로 즐거운 ‘밤’ 되세요"라고 인사하며 SNS 아이디로 추정되는 'bowwow_bam'이라는 영어 문구를 남기는가 하면 "단결!!!!!!!!!"이라며 군 복무 중인 상황을 각인시켰습니다.

그가 남긴 영어 문구는 반려견 '밤이'의 인스타그램 계정이었습니다. 특히 한 영상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목소리도 담겨있어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습니다.

 

과거 BTS 정국 인스타 탈퇴 이유

위버스 - BTS 정국 위버스 - BTS 정국

앞서 정국은 지난해 2월, 5240만 팔로워를 돌파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탈퇴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그가 삭제한 계정의 가치는 수백억 원대일 것으로 추정돼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을 당한 것이 아니냐며 걱정했으나, 정국은 위버스를 통해 "인스타 탈퇴했어요. 해킹 아닙니다. 안 하게 돼서 그냥 지웠어요.. 걱정 마세요"라고 인스타그램 탈퇴 이유를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앱도 바로 지웠고 아마 앞으로 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미리 알려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강아지 인스타그램 오픈

정국 인스타그램 정국 인스타그램

정국은 남다른 반려견 사랑꾼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그는 지난 21년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반려견에게 노래를 불러주며 한 해외 매체로부터 ‘최고의 강아지 아빠’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귀와 꼬리를 자르는 단이·단미 수술을 받지 않은 밤이의 모습에 정국이 반려견을 자연스럽고 예쁘게 키우고 있다고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하이브  하이브 

이에 누리꾼들은 "자기 계정은 지워도 내 강아지 자랑은 참을 수 없지", "내 새끼 자랑하고 싶은 마음은 다 똑같나 봐요~", "크 정국 대단하다 5000만 팔로워 아이디를 한 번에 삭제하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정국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2025년 6월 전역 예정입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