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신작 '프로젝트 OZ' 공식 타이틀명 'OZ Re:write'로 확정

하이브IM 신작 '프로젝트 OZ' 공식 타이틀명 'OZ Re:write'로 확정

게임포커스 2024-04-15 13:18:01 신고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5일, 마코빌(대표 이주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프로젝트 OZ’의 공식 타이틀명을 ‘OZ Re:write(오즈 리라이트)’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OZ Re:write’는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의 수집형 RPG로, 아름다운 2D 그래픽과 함께 동화를 기반으로 한 서사를 융합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새롭게 해석된 ‘오즈의 마법사’의 이야기를 통해 모험과 전투의 세계를 완벽하게 형상화하고, 유명 동화의 주인공들을 재해석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도로시를 비롯해 유명 동화 주인공을 흥미롭게 재해석해 탄생한 7인의 창조자(리라이터)들과 함께 타락한 세력과 마녀들의 맹렬한 반항에 맞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특히, 게임 내 영웅들의 ‘SNS(미러그램)’를 통해 펼쳐지는 이야기는 전투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며, 플레이 방식에 따라 변화하는 타임라인은 흥미진진한 상상을 실현한다.

 

영웅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으며 친밀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풍성한 추억 스토리를 ‘미러그램 앨범’ 속에 간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정식 출시 전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주요 지역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을 실시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마코빌은 2020년 2월에 창립된 스타트업으로, 넥슨과 네오위즈 등 대형 게임 기업 출신 인력들과 함께 설립되었다. ‘몬스터 슈퍼리그’와 같은 성공작을 론칭한 경험을 보유한 주요 인력들로 구성된 마코빌은 ‘OZ Re:write’에서도 탁월한 퀄리티와 기술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