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이은형 “가수 박지현 보며 태교…잘생긴 사람 많이 봐야” (관종언니)

‘강재준♥’ 이은형 “가수 박지현 보며 태교…잘생긴 사람 많이 봐야” (관종언니)

TV리포트 2024-04-15 10:32:02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가수 박지현을 보며 태교를 했다고 털어놨다. 

15일 유튜브 채널 ‘관종언니’에선 ‘개그맨부부 강재준,이은형 태리,엘리와 우당탕탕 육아 체험(매운맛)’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이은형·강재준 부부가 이지혜의 집을 찾아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강재준은 텐션 높은 이은형의 모습에 “이 정도면 다행인데 임신 초기에 가장 조심해야 되지 않나. 그때 우리가 ‘미스터 로또’라는 방송을 나갔다. 나는 임신한지 알고 있었는데 이은형이 추는 춤이 있는데 그 동작을 100번을 했다”라고 당시 걱정됐던 마음을 언급했다. 

이에 이지혜는 “왜 그랬나. 너무 신나서? 방송분량 때문에?”라고 물었고 이은형은 “거기에 출연한 박지현 씨가 너무 잘생겨가지고…”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은형은 “저는 태교를 한 거다. 잘생긴 사람 많이 봐야 하니까…”라고 말했고 이지혜는 “박지현 씨 보면서 태교 했다고 하니까 2세 성별이 아들 쪽인 것 같다”라고 추측했다. 이에 이은형은 “저희 2세 성별이 아들로 밝혀졌다”라고 고백했고 이지혜 부부는 박수로 축하했다. 

이은형은 “이지혜 언니가 (임신 축하 한다며) 뭐 먹고싶냐고 해서 언니 집밥 먹고 싶다고 그랬다. 저는 그냥 집에 있는 밥이면 되는데 언니가 저희 부부 온다니까 쉐프님까지 초빙해서 상을 차려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고 이지혜는 “나중에 진짜로 한번 내가 요리를 해서 (초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은형은 “요즘 이지혜 언니 영상을 진짜 많이 본다. 언니를 아예 제 롤모델로 정해버렸다”라며 이지혜처럼 열심히 살겠다는 결심을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관종언니’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