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News] 방탄소년단 진, ‘확신의 왕자님상 아이돌’ 1위…“카메라에 담을 수 없는 실물”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확신의 왕자님상 아이돌’ 1위…“카메라에 담을 수 없는 실물”

뷰어스 2024-04-15 07:18:13 신고

3줄요약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확신의 왕자님상 아이돌'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미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자료=팬플러스)

진은 최근 '팬플러스'(FanPlus)에서 진행된 '확신의 왕자님상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총 3660만 3520표를 얻으며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근본적인 아름다움으로 천상계 미모를 자랑하는 진은 세계 최고 미남(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1위로 잘 알려져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지난해 코리아부가 진행한 '가장 잘생긴 하이브 아이돌'(The Most Handsome HYBE Labels Idol) 투표에서 1위, '피플스 보트'(Peoples Vote)에서 진행된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2023' (The Most Handsome Men in the World)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비주얼 킹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실물 1위 연예인'으로 꼽히는 진은 군대에서의 실물 후기가 전해지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부유튜버 '꽈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의 얼굴은 컵만큼 작고, 눈은 정말 크고,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을 정도”라며 찬사를 보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