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알고 혼절"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삼혼' 인정 재산분할은?

"양다리 알고 혼절"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삼혼' 인정 재산분할은?

나남뉴스 2024-04-14 19:50:10 신고

3줄요약
사진=나남뉴스
사진=나남뉴스

배우 선우은숙이 아나운서 유영재와 파경을 맞이한 가운데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 파장이 일고 있다. 

지난 13일 선우은숙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유영재와의 삼혼, 사실혼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우선 선우은숙은 "여러분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라고 사과부터 전했다. 

그러면서 "요즘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실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 가기도 했다. 아직도 회복이 안 된 상태"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이어 "사실혼 관계라는 소문은 팩트"라며 유영재가 자신을 만나기 전 교제했던 여성과 사실혼 관계였음을 시인했다. 선우은숙은 "저도 사실 기사를 보고 알았다. 결혼하기 전에 사실혼 관계였다고 하는데 그렇게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였단 걸 알았으면 제가 8일 만에 결혼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선우은숙은 사실혼 관계에 대해서 전혀 몰랐다며 자신도 매체를 통해 알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영재의 삼혼, 맞다. 내가 세 번째 부인이었다"라며 "법적으로도 세 번째 부인이다"라고 인정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유영재 라디오 정상 진행 "인생은 고난과 역경"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앞서 유튜버 연예기자 이진호는 자신의 채널에 "유영재는 선우은숙과 결혼 당시 환승 연애도 아닌 '양다리'였다"라고 폭로해 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진호는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하기 전, 목동 오피스텔에 사실혼 관계였던 A씨와 동거했다"라며 "A씨는 유영재의 라디오 작가와 매니저를 겸했다. 스케줄 잡는 것부터 속옷 등 유영재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챙겼다"라고 폭로했다.

그러나 A씨가 잠시 전남편과의 자녀들 문제로 지방에 내려간 2~3주 사이 유영재가 선우은숙을 만나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자리를 비운 단 2~3주 만에 유영재는 선우은숙과의 혼인신고를 초고속으로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진호는 "유영재는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라며 "첫 번째 전처와 이혼 후에 또 다른 여성 B씨와 재혼했다. 하지만 B씨와는 결혼 생활을 오래 유지하지 못했고 다시 이혼한 뒤에 A씨를 만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영재는 이날 14일 경인방송 라디오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그대로 진행했다. 

그는 오프닝 멘트로 "꽃은 비바람에 젖고 흔들려도 결국 역경을 딛고 봉우리를 틔운다. 이 과정을 흔히 인생에 많이 비유하곤 한다"라고 말해 선우은숙의 인터뷰를 겨냥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누리꾼들은 재산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진 선우은숙이 억울하게 재산분할까지 해야 하는 건 아닌지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선우은숙의 자가는 서울 서초구 서초아트자이 전용면적 267.1㎡(80평)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시세는 50억원 정도이다. 

재산분할은 혼인 유지 기간과 재산에 대한 기여도 등을 따지기 때문에 결혼 전 취득한 고유재산에 대해서는 분할하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 이에 따라 유영재는 선우은숙 재산 축적에 대한 기여도가 거의 없으므로 합의금 정도만 조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