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 1R 3조 '진실된 구라'는 샘 해밍턴

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 1R 3조 '진실된 구라'는 샘 해밍턴

조이뉴스24 2024-04-14 19:29:55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2라운드로 올라가지 못했지만 판정단으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주인공은 방송인 샘 해밍턴이다.

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 방송이 14일 전파를 탔다. 지난주 방송 예정었으나 한 주 연기돼 이날 시청자와 마주했다.

듀엣 맞대결로 치러진 이날 1라운드에서 3조는 쩐없는 구준표와 진실된 구라가 맞대결을 펼쳤다. 쩐없는 구준표와 진실된 구라는 음악 듀오 UV의 싱글이자 박진영이 피처링한 '이태원 프리덤'을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다.

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이 14일 방송됐다. 1라운드 3조에서 듀엣 대결을 펼친 쩐없는 구준표(왼쪽)와 진실된 백구.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이 14일 방송됐다. 1라운드 2조에서 듀엣 대결을 펼친 쩐없는 구준엽(왼쪽)와MC 김성주, 진실된 구라.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2라운드 진출자는 쩐없는 구준표가 됐다. 진실된 구라를 79-20으로 꺾었다.

그리고 솔로 무대를 펼친 진실된 구라의 정체가 공개됐다. 듀엣곡 피처링을 한 박진영이 부른 '그녀는 예뻤다'를 부른 진실된 구라는 방송인 해밍턴이었다.

판정단 중 한 명인 개그맨이자 MC 김구라가 복면을 벗은 해밍턴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랬다. 김구라는 "살이 더 빠진 것 같아 (해밍턴이라고)예상을 못했다"고 얘기했다.

해밍턴은 "큰 아들이 올해로 9살인데 여기에 맞춰 복면가왕 9주년 특집에 출연하기로 했다"며 "그런데 아들이 '왜 나가느냐'고 말리더라"고 껄껄 웃었다.

MBC 복면가왕 9주년 특집이 14일 방송됐다. 1라운드 3조에서 듀엣 대결을 펼친 방송인 샘 해밍턴. 그는 진실된 구라로 3조에 나왔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쳐]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