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송하윤, '90분 싸대기' 피해자 "왜 남자가 맞기만 했냐고?" 울분 (+전종서)

학폭 논란 송하윤, '90분 싸대기' 피해자 "왜 남자가 맞기만 했냐고?" 울분 (+전종서)

살구뉴스 2024-04-14 15:23: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송하윤의 학폭과 관련해 또다른 제보가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5일 JTBC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송하윤 학폭 관련  '사건반장' 영상에는 제보자의 삼촌이라는 글쓴이 A씨가 댓글을 남겼습니다.

A씨는 “소속사에서 2차 가해를 하고 있다”며 자신이 직접 나서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피해자는 남성...송하윤에게 폭행 당한 이유

JTBC '아는 형님' JTBC '아는 형님'


1986년생 현재 나이 37세인 송하윤은 최근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정수민'역을 맡아 데뷔 후 처음으로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1일과 2일에 걸쳐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배우 송하윤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송하윤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제보한 피해자는 남성으로, 자신이 고등학생 시절 선배였던 송하윤에게 불려 나가 약 1시간 30분 동안 뺨을 맞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시 송하윤의 남자친구가 ‘일진’이었기 때문에 저항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같은 주장에 대해 제보자의 삼촌이라는 A씨는 “남학생이 여학생에게 폭행당했다는 것이 의아할 수 있지만 저희 조카는 유아기 때 병원에서 대수술을 받아 체격이 왜소한 편에 속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소속사가 2차 가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글을 올린다. 왜 폭력의 이유를 말하지 못하나”라면서 “진정성 있는 사과 한마디 못하는 건가. 부모 입장에서는 피가 끓는 심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송하윤 학폭 제보자는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LA에서 직장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소속사가 학폭 의혹을 부인하고 법적 대응을 알리자, 이번엔 송하윤이 집단 폭행으로 강제 전학을 갔다고 폭로하며 사과를 원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전종서 학폭 논란 상황은?

전종서 인스타그램 전종서 인스타그램


최근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배우 전종서 측이 사실무근임과 더불어 강력 법적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다시 한번 학폭 피해 제보자가 입을 열었습니다.

제보자는 한 언론을 통해 “게시글이 삭제됐다”며 “헛소문을 냈다고 욕하는 사람들 때문에 생기던 용기도 없어지고 있다. 절대 헛소문이 아니다”고 말했습니다.

또 2024년 4월 3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OO중 졸업한 94년생 사람들을 찾는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전종서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글쓴이는 "OO중 재학시절 같이 증언을 해주실 분을 찾는다. 생각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쪽지 드려 서로 재학 여부 인증 후 주소 보내드리겠다. 시간이 얼마나 걸리던 글 삭제 안 하고 기다리겠다. 한 명이면 두렵지만, 같이면 괜찮을 것이라 생각한다. 용기 부탁드린다"고 집단 대응에 나설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한편 연예인들의 연이은 학폭 논란에 누리꾼들은 "진짜 학생들 잘봐라 착하게 잘살야돼", "지금 학폭당하는분들 증거 꼭 남겨두세요", "사실무근에 대해서는 법적대응 하시고, 학폭 맞으면 영구활동 정지 하세요!!!", "학폭했다면 은퇴시켜야지", "결과 나올때까지는 중립이 베스트", "만약 학폭이 사실일 경우 소속사측도 증거인멸로 같이 처벌해야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