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갑각류 알레르기 有…약 복용하며 게장 먹어" (백반기행)

구혜선 "갑각류 알레르기 有…약 복용하며 게장 먹어" (백반기행)

pickcon 2024-04-14 14:02:00 신고

3줄요약
사진: TV CHOSUN 제공

구혜선이 눈물 젖은 게장 스토리를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꽃보다 아름다운 배우 구혜선과 함께 전라북도 남원의 향기로운 봄의 맛을 찾아 떠난다.

이날 구혜선은 '백반기행' 사상 최대(?)의 가방을 메고 등장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작년까지 13년간 '만학도' 생활을 하며 어린 친구들에게 있을 만약(?)의 상황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챙기고 다닌다"라며 현실판 보부상의 면모를 뽐냈다. 우산, 반창고, 반짇고리 같은 일반 잡화는 물론 만약의 사태에 대비한 맥가이버 칼까지 '백반' 속 코너, 구혜선의 '왓츠인마이백'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평소 털털한 식성으로 어려서부터 흔한 반찬 투정 한 번 해본 적이 없다는 구혜선은 자신의 '최애' 음식을 밝힌다. 구혜선은 "'간장게장'을 제일 좋아한다"라며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 작품에서 하차까지 했지만 '죽더라도 게장은 먹고 죽겠다'라는 생각으로 약까지 복용해가며 게장을 먹었다"고 목숨까지 걸었던 사연을 밝힌다.

음식 이야기에 이어 구혜선은 데뷔 비하인드부터 드라마 뒷이야기까지 낱낱이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한다. 특히 2009년 한류를 강타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히로인 '금잔디' 역을 맡았던 구혜선은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대만을 찾은 당시 대규모 인파로 인해 공항이 흔들리는 걸 체감했다"라며 당시의 엄청난 인기를 전하기도 했다.

연기뿐만 아니라 그림, 작곡, 영화 연출까지 행보를 넓히며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난 구혜선은 "감독으로 참여했던 영화 '복숭아나무' 촬영 당시 대선배 조승우의 조언을 듣고 느낀 바가 많았다"라며 초보 영화감독이었던 자신을 성장시킨 조승우의 쓴소리를 들은 뼈저린 사연까지 대방출한다.

구혜선과 함께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늘(14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