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감독X배우로 만난 조승우 조언에 깨달음 얻어… 연기에도 도움 돼”

구혜선 “감독X배우로 만난 조승우 조언에 깨달음 얻어… 연기에도 도움 돼”

TV리포트 2024-04-14 12:42:16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구혜선이 조승우의 한 마디에 깨달음을 얻었다며 관련 사연을 소개했다. 구혜선과 조승우는 영화 ‘복숭아나무’의 감독과 배우로 호흡을 맞췄다.

14일 TV조선 ‘식객 허양만의 백반기행’에선 구혜선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원 밥상을 함께했다.

영화감독으로 ‘복숭아나무’ ‘미스터리 핑크’ ‘다크 옐로우’ 등을 연출한 구혜선은 “감독 활동이 연기에 도움이 되나?”라는 질문에 “나는 굉장히 도움이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는 하루에 많은 장면을 찍는다. 이를 테면 따귀를 맞는 장면이 있다 치면 한 방에 끝내야 하니까 진짜로 짝 따귀를 맞는다. 그런데 영화는 그게 아니더라”고 털어놨다.

“조승우가 ‘살인자 연기를 할 땐 진짜로 살인을 하나?’라고 했는데 그때 깨달음을 얻었다”라는 것이 구혜선의 설명.

그는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연출을 해야지, 실제로 그렇게 하는 게 아니라는 걸 깨달았다”라고 거듭 말했다.

한편 ‘5대 얼짱’ 출신의 구혜선은 “내가 중학생 때 인터넷이 생겼는데 친구들이 자기 사진을 올리는 걸 보며 나도 같이 올렸다. 그런데 갑자기 신문 1면에 난 거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그때 난 얼짱이 ‘얼굴이 짱 크다는 뜻인가’라고 생각했다”라고 고백,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