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기사로 알아" 심경 고백…시청률 3.259%

'동치미' 선우은숙 "유영재 사실혼 기사로 알아" 심경 고백…시청률 3.259%

이데일리 2024-04-14 11:24:1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방송인 유영재와 결혼 1년 반 만에 협의 이혼한 배우 선우은숙이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선우은숙은 지난 13일 방송된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유영재와의 이혼 소식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며 “저도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서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가기도 했고 아직은 회복이 잘 안 된 상태”라고 고백했다.

선우은숙은 “짧은 시간 동안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저한테 남아있는 시간도 소중하고 생각해 빠른 선택을 한 것”이라며 “사실 많은 얘기들이 떠돈다. 그런데 근거 있는 그냥 팩트는, 기자분들이 이야기하는 사실혼 관계, 저도 사실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고 유영재와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들에 대한 사실 관계를 바로잡기도 했다.

선우은숙은 “나와 결혼 전 (내가) 사실혼 관계를 알았다면 그렇게 깊은 시간을 가진 관계였다면 내가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 않았을 것이고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전혀 몰랐던 사실이고 기자들의 기사로 접해 충격적이었다”고 강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다만 유영재가 재혼이 아닌 자신과의 결혼이 세 번째였다는 이야기들에 대해선 “많은 분들이 말씀하신 삼혼, 내가 세 번째 부인이었다”고 인정했다. 그는 “법적으로도 세 번째 부인으로 돼있다. 기사를 보면서도 함구하고 있었던 것은 마지막까지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를 걱정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로 내 입으로 말해야겠다고 생각해 이야기를 꺼낸다”라고 털어놓은 이유를 설명했다. 또 “동치미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면서도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고 고맙고 그런 게 지금의 제 마음”이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당시 선우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으며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밝혔다. 하지만 최근 ‘성격 차이’로 협의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1년 반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한편 1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동치미’ 방송 시청률은 3.259%로 지난주 시청률(3.146%)에 비해 소폭 상승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