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사실혼, 기사 보고 알아 쓰러져…삼혼 맞다” (동치미)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사실혼, 기사 보고 알아 쓰러져…삼혼 맞다” (동치미)

스포츠동아 2024-04-14 09:41:00 신고

3줄요약
사진|MBN
배우 선우은숙이 유영재와 이혼한 데 대한 심경을 고백, 전남편의 삼혼 역시 사실임을 밝혔다.

선우은숙은 지난 13일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전남편 유영재의 양다리 논란 등을 이야기했다.

선우은숙은 “이런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께 소식을 전하게 돼 정말 죄송하다”며 “나 역시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즘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여러 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가기도 했다. 아직은 회복은 잘 안 된 상태”라고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짧은 기간에 이혼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나한테 남아있는 시간도 소중하다고 생각해서 빠른 선택을 했다”며 “사실혼 관계를 기사를 보고 알았다. 어쨌든 나와 결혼하기 전에 깊은 관계를 가진 거였다면, 내가 8일 만에 결혼 승낙도,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전혀 모르고 있던 상황들”이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많은 분들이 ‘삼혼’이라고 말하는데 맞다. 내가 세 번째 부인이었다. 법적으로 세 번째 부인으로 돼 있다”고 전남편을 둘러싼 소문을 인정, “기사를 보면서도 함구하고 있었던 건, ‘마지막까지 그냥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했다. 그런데 나를 걱정해 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시청자들에게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고 싶어 이 이야기를 꺼냈다. 걱정해 주시고, 많은 격려를 해 주셨던 ‘동치미’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하면서도,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고 고맙다. 이게 지금 제 마음”이라고 사생활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선우은숙은 2007년 배우 이영하와 이혼 후 2022년 유영재 아나운서를 만나 8일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지난해 10월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그러나 지난 5일 '성격 차이'를 이유로 협의 이혼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이혼 발표 후, 유영재가 선우은숙과 결혼 전 다른 이성과 사실혼 관계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