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아내 맞고, 사실혼 몰랐다” 선우은숙, 유영재 관련 입장 다 밝혔다 (동치미) [종합]

‘세 번째 아내 맞고, 사실혼 몰랐다” 선우은숙, 유영재 관련 입장 다 밝혔다 (동치미) [종합]

마이데일리 2024-04-14 00:55:28 신고

3줄요약
선우은숙 / MBN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내가 세 번째 아내다”. “사실혼 관계는 전혀 몰랐다. 나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 선우은숙이 이혼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어머니, 애 낳으면 봐주실 거죠?’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배우 남능미, 선우은숙, 패션디자이너 김종월, 배우 이인혜, 아나운서 최희, 개그맨 임하룡, 야구해설위원 최경환 등이 출연했다.

최근 방송인 유영재와 협의 이혼한 선우은숙의 심경이 최초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2022년 10월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신앙과 신뢰를 쌓으며 만난 지 8일 만에 혼인신고를 했으나, 결혼 1년 6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특히나 유영재를 둘러싼 각종 루머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진위에 관심이 쏠리기도.

유영재는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DJ유영재TV 유영재 라디오’를 통해 진행한 생방송에서 “행복하게 잘 살아가기를 바랐던 여러분의 희망과 바람, 응원에 부응해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모든 것이 제가 부족한 탓이다. 제가 못난 탓이고, 아직 수양이 덜 된 탓”이라고 했다. 루머에 대해선 구체적인 해명은 내놓지 않았다.

선우은숙 / MBN 방송화면 캡처

선우은숙은 소속사를 통해 협의 이혼 사실을 인정한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꽤 구체적이고 솔직했다. 그는 최근 과정들을 겪으면서 고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다. “제가 이런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서 정말 죄송하다. 여러 가지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서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 치료도 받았다. 아직 회복은 잘 안된 상태다”라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유영재와 이혼을 결정한 것과 관련해서는 자신만을 생각했다고 했다. “이 짧은 시간 동안에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건 저한테 남아 있는 시간도 소중해서 빠르게 (이혼을) 선택했다”라고 덧붙였다.

유영재를 둘러싼 루머에 대해서도 입장을 밝혔다. “사실 많은 얘기들이 떠들고 있다”라고 입을 연 그는 “사실혼 관계 이야기는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면서 “이 사실을 알았다면 8일 만에 결혼을 승낙하지도 않았을 거고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입장을 명확히 했다.

선우은숙 / MBN 방송화면 캡처

앞서 다수의 매체를 통해 유영재의 일을 봐주는, 라디오 프로그램 작가 일을 도와주면서 매니저 노릇까지 해주는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었다고 알려져 충격을 줬다. 

선우은숙은 또 유영재를 둘러싼 ‘삼혼’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그는 “내가 세 번째 아내이다”라고 인정하면서도 함구하고 있었던 이유로는 “‘마지막까지 이렇게 가져가야 하는 게 맞지 않나’라고 생각을 했다”고 삼혼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내지 않은 이유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저를 걱정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최소한에 대한 예의를 지켜야 할 것 같아서 이야기를 꺼내게 됐다”라고 마무리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