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최민환, 쌍둥이 두 딸 아윤-아린 합작에 공주님 변신 '부녀 케미 폭발'

'슈돌' 최민환, 쌍둥이 두 딸 아윤-아린 합작에 공주님 변신 '부녀 케미 폭발'

비하인드 2024-04-13 20:34:51 신고

3줄요약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최민환의 쌍둥이 딸 아윤-아린이 ‘아빠 꾸미기’를 향한 진심을 담아 자체 네일숍을 오픈해 깜찍한 매력을 뿜어낸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1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슈돌’ 521회는 ‘함께라서 행복한 봄날의 소풍’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최민환은 쌍둥이 딸 아윤-아린의 공주 놀이에 동참하며 딸을 위한 맞춤형 육아를 펼친다. 이 가운데 아윤-아린이 사랑스럽고 꽁냥꽁냥한 모습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최민환은 무대 위에서 FT아일랜드의 드러머로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보였던 것과 정반대로, 예쁜 공주님(?)의 비주얼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최민환의 5살 쌍둥이 딸 아윤-아린의 고사리손에서 탄생한 작품. 이날 아윤-아린은 아빠를 위한 네일숍을 오픈해 공주 놀이에 푹 빠진다. 아윤은 “왕자님도 해볼까요?”라며 최민환의 손과 발에 온통 빨간색 매니큐어를 칠하고, 아린은 배턴 터치를 하듯 후후 입김을 불며 쌍둥이 자매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 두 배 더 깜찍한 매력을 뽐낸다.

이어 최민환과 아윤은 자연스러운 네일숍 상황극까지 펼쳐 부녀 케미를 폭발시킨다. 아윤이 “10만 원이에요”라며 비용을 청구하자, 최민환은 “너무 비싸요. 만 원에 해줘”라며 네고를 시도, 익살스러운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 반면 아린은 메이크업을 담당한다. 최민환은 아린에게 볼을 기꺼이 내어주고, 아린은 아빠의 볼을 도화지 삼아 퍼프를 톡톡 두드리고, 립스틱까지 발라주며 ‘아빠 꾸미기’에 진심인 모습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고. 또한 아린은 “나 예뻐? 아빠 최고”라며 막내의 귀여운 애교까지 뽐낸다는 전언. 이에 쌍둥이 두 딸을 위해 기꺼이 공주가 되며 맞춤형 육아를 펼치는 최민환과 공주님 아윤-아린의 모습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기대가 치솟는다

한편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시간대가 변경되어 오는 1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