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독기 품은 안재현...결혼 언급에 굳은 표정→"나만큼 당당한 사람 있냐" 폭로 (+구혜선)

이혼 후 독기 품은 안재현...결혼 언급에 굳은 표정→"나만큼 당당한 사람 있냐" 폭로 (+구혜선)

살구뉴스 2024-04-13 20:24: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구혜선과 이혼한 안재현이 깜짝 발언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2024년 4월 4일 서인국의 유튜브 콘텐츠 '간주점프'에는 케이윌과 안재현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과거 케이윌의 히트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이 있는 이들은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안재현 앞에서 결혼생활 질문

유튜브 채널 '서인국' 유튜브 채널 '서인국'


이날 안재현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다면서 "시작하긴 했는데 각 잡고 하는 느낌은 아니다"라고 말했고 케이윌 또한 유튜브를 준비 중이라며 "세팅하고 있다. 방송에서 얘기하고 있는데 반응도 괜찮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케이윌은 서인국에게 "보통 기혼자 형들 만나면 결혼 관련해 물어보지 않냐"라며 자신의 콘텐츠를 소개하려 했으나 이때 안재현과 눈이 마주치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안재현은 머쓱한 미소를 지으며 "전 안 물어봐요"라고 덤덤하게 답했습니다. 케이윌이 "미안하다"고 사과하자 안재현은 "왜 미안하냐. 괜찮다. 왜 이렇게 숙연해지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돌싱 안재현, 드디어 나혼산 출연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안재현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는 안재현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안재현은 “서울 사는 38살 안재현”이라며 “10대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안주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또 안재현은 집을 공개하며 “이 집은 20년 정도 된 걸로 알고 있다”며 “대대로 전해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라고 설명했고 이어 등장한 장면에서는 치아 관리를 열심히 하거나 혼자 식당을 찾아 밥을 먹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지인과 통화 중 “돈을 많이 벌고 싶다”고 말하더니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노후에 관심이 많다. 통장에 돈이 없어서. 환경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안주랑 같이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 보여줄 자격 충분히 있는 사람", "인간적으로 안재현은 잘살아야지", "안재현 보고싶었다~계속 나와", "안재현 이제 잃을게 없는 쎈캐가 되었네ㅋㅋ", "안재현 광기가 꽉 차있어서 웃기다", "신서유기도 다시 나와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흙탕 싸움 끝에 이혼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한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5월 3살 연상의 배우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2020년 7월 이혼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이혼 과정은 순탄치 않았는데 폭로와 공방으로 얼룩진 진흙탕 싸움 양상으로 전개되었습니다.

특히 구혜선은 SNS를 통해 안재현과 주고 받은 문자 내용까지 공개하며 "안재현이 주취상태에서 다수 여성들과 긴밀히 연락했다"거나 남편 안재현이 소속사 대표와 자신을 험담한 게 갈등의 원인이라는 등의 주장을 펼쳤습니다.

구혜선의 일방적인 폭로에 안재현도 자신의 입장을 발표하며 "저는 결혼 후 1년 4개월째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결혼 생활을 하며 남편으로 최선을 다했고, 부끄러운 짓을 한적 없었습니다"고 외도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하지만 긴 갈등 끝에 구혜선과 안재현은 2020년 7월 15일 이혼조정에 합의하면서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