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결혼 이혼' 돌싱 안재현 건강 이상 및 생활고 고백해 모두 경악 (+경차, 집)

'구혜선 결혼 이혼' 돌싱 안재현 건강 이상 및 생활고 고백해 모두 경악 (+경차, 집)

살구뉴스 2024-04-13 15:56:36 신고

3줄요약
SBS,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안재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구혜선과의 이혼 이후 건강 이상 및 생활고를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안재현은 정감있는 본가같은 집과 경차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돌싱 안재현 근황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돌싱된 근황을 공개하여 화제입니다. 

2024년 4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안재현은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안재현은 반려묘인 고양이 '안주'와 함께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하며, "이 집이 제가 알기로 20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집이다. 2년마다 계약하니 대대로 물려받은, 제가 10대째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안재현은 "(인테리어를) 아예 안 건드렸다. 이사 전날 확인하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에 안재현의 집을 본 박나래는 "본가 느낌"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특히, 안재현의 집에는 고풍스러운 우드색 몰딩에 정겨운 노란 장판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를 본 기안84는 "겉멋이 빠진 느낌이 좋다"며 마음에 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안재현 건강 이상 및 생활고 고백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안재현이 출연한 가운데, 건강 이상 및 생활고를 고백하여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원래도 몸이 안 좋았는데, 4~5년 전부터 몸이 더 나빠졌다” “영양제 가격만 한 달에 50만원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의사선생님에게 "(영양제말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물었다"며 "의사선생님이 추천해주신 것이 토마토와 블루베리, 아몬드 음료 한 컵에 토마토 먹으면 배가 부른다 든든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안재현은 키 186cm에 몸무게 71kg라고 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또한 안재현은 “통장에 돈이 없다. 환경이 바뀌면 사람이 바뀐다”며 과거와 달라진 경제관념을 전했습니다.

이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그 동안 드라마에서 벌었던 돈이 있을 텐데?”라고 묻자, 안재현은 “내가 몇년 쉬었다" "돈이 쭉쭉 나간다. 수입 없이 지출만 쌓이다 보니 필요했던 경제적 조언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안재현은 평소 사용하던 신용카드를 정리하고 경차로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결혼·이혼

MBC ‘하자있는 인간들’, KBS MBC ‘하자있는 인간들’, KBS

현재 안재현의 '나 혼자 산다'에 출연으로 인해 구혜선과의 결혼 및 이혼 사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1987년생으로 올해 36세이며, 배우 구혜선과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비밀 연애를 하던 중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었으며 공개 열애를 하게됩니다.

이후, 2016년 안재현과 구혜선과 결혼에 골인했으나, 결혼 4년 만인 2020년 이혼하여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때 구혜선의 안재현에 대한 폭로로 인해 안재현은 끝없는 비난 및 불륜 의혹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디스패치 디스패치

그러나,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안재현의 카카오톡 포렌식이 드러나면서 구혜선이 보여준 가스라이팅과 거짓말들이 밝혀졌습니다.

그 결과, 순식간에 여론이 안재현의 편으로 뒤바뀜과 동시에 안재현은 수많은 사람들의 동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구혜선 피해망상때문에 안재현이 많이 피해봤네... 앞으로는 행복하시길", "안재현 구혜선이랑 헤어지고 나니까 얼굴 핀듯", "안재현 집 진짜 정감있는 느낌이라서 더 보기 좋았다 자주 나와주세요"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