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언급한 박군 "말 아끼고 조심하라고" (엑's 현장)[트롯뮤직어워즈]

♥한영 언급한 박군 "말 아끼고 조심하라고" (엑's 현장)[트롯뮤직어워즈]

엑스포츠뉴스 2024-04-12 20:48:5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군이 아내 한영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가 개최했다. 이날 MC는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이이경이 맡았다. 

이날 박군은 강예슬, 나태주와 함께 '트롯테이너'상을 받았다. 



박군은 "트롯테이너라는 상을 받아 너무 영광이다.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가수 활동도 있지만 요리에 눈을 뜰 수 있게 해준 중국집 사장님,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 그리고 생존 능력을 키워 물과 하늘, 바다 어디서든 살아갈 수 있게끔 만들어준 국방부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남겼다.

"지금 너무 긴장했다. 생각지도 못하게 갑자기 올라왔다"는 박군은 "뭐니뭐니해도 함께 살면서 사고 치지 말고 나가서 말 아끼고 조심하라고 늘 말하는 집에 계신 한영씨"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환호를 자아냈다. 

덧붙여 "부족하지만 항상 믿어주고 예쁘게 봐주는 회사 식구들에게 감사하고 끝까지 저를 예쁘게 봐주시는 팬들께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TTMA 2024'는 트로트의 시작과 부흥을 이끈 레전드 세대부터 미래를 책임질 세대까지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장을 갖는 시상식이다. 

심수봉, 설운도, 진성, 박군, 송가인, 안성훈, 양지은, 나태주, 홍지윤, 김희재, 박서진, 남진, 한혜진, 금잔디, 장윤정, 은가은, 강예슬, 강혜연, 김호중, 조명섭, 황민우, 오유진, 김태연, 황민호, 태진아, 홍자, 진해성, 김의영 등이 출연한다. 

한편 'TTMA 2024'은 SBS M을 통해 생방송되며, 유튜브 및 네이버TV '트롯뮤직어워즈 2024' 채널을 비롯해 티빙, 웨이브, SBS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고아라 기자, SBS M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