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지난 2일 출시 이후 열흘 만이다. 출시 첫날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출시 초반 관심을 끌었고, 이틀 후에는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로 올라섰다.
뿐만 아니라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대만과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해 현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했다.
별이되어라2는 다년간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2D 액션 MORPG다. 고전적 재미를 현대적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하고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글로벌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유저들과 즐길 수 있다. 또 협력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이 함께 고난도의 던전을 공략할 수 있어 과거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현대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에 연속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5성 캐릭터’를 지급하는 ‘시간의 풍요’ 이벤트와 게임 내 계정 레벨 성장에 따라 ‘인연의 결정’ 80개와 ‘별석’ 1600개를 지급하는 ‘사명 아래의 발걸음’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