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글 쓴 사람은 처벌받으시면 될 듯..." 래퍼 스카이민혁, '학폭 의혹' 법적 대응 예고

"처음 글 쓴 사람은 처벌받으시면 될 듯..." 래퍼 스카이민혁, '학폭 의혹' 법적 대응 예고

모두서치 2024-04-12 17:39:51 신고

3줄요약
카이민혁.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카이민혁.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최근 온라인 상에서 제기된 래퍼 스카이민혁의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당사자가 직접 입을 열었다.

12일 스카이민혁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3일 전 인터넷 카페에 저에 대한 '학폭 논란' 글이 올라왔다.

해당 내용 사실 아니고 처음 글 쓴 사람은 처벌 받으시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한 네티즌이 중학생 시절 스카이민혁으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에 대한 입장 표명으로 보인다.

스카이민혁은 이어 "지금까지 그것을 사실이라고 믿고 비난했던 사람들은 해당 내용을 믿고 올린 것이니까 지금까지는 그냥 두겠다"면서도 "사실 아니라고 했는데도 계속 글 올리는 사람은 처벌 받을 각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는 "살다보니 황당한 일이 생긴다. 유명해진 덕분이라 생각하고 저는 제 음악 열심히 하겠다"라며 음악 활동에 매진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스카이민혁은 2019년 데뷔한 래퍼로, 2020년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시즌 9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렸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