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인피니트 엘, 연기돌 주연 신상 드라마 셋

엑소 수호→인피니트 엘, 연기돌 주연 신상 드라마 셋

바자 2024-04-12 16:52:21 신고

3줄요약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에 '아이돌 출신' 배우는 상당하다.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에는 엠블랙 출신 이준, 슈가 출신 황정음, 그리고 씨엔블루 이정신이 있다. 그리고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는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주연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최근 시작한 풋풋한 회귀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도 아이돌 밴드 엔플라잉 리더 이승협이 출연 중이다. 그리고, 오늘부터 순차 방영되는 세 편의 신상 드라마에도 주연을 꿰찬 '연기돌'이 줄줄이 온다!


엑소 수호 〈세자가 사라졌다〉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 포스터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 포스터
그룹 엑소의 멤버 수호가 주연으로 활약하는 MBN 새 토일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 당하며 벌어지는 조선판 로코물이다. 지난 2021년 배우 정일우, 유리 주연의 〈보쌈-운명을 훔치다〉의 스핀오프로 김지수·박철 작가가 그대로 집필을 맡았다. 이에 수호는 작품에 캐스팅됐을 때 가장 먼저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선배이기도 한 소녀시대 유리에게서 조언을 구해 "너 그대로를 표현하고자 하면 작가님께서 담아주실 거야"라는 말을 들었다고. 〈세자가 사라졌다〉는 총 20부작으로 수호와 함께 홍예지, 명세빈, 김주헌, 김민규 등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오는 4월 13일 MBN에서 첫 방송.
대본이 재밌었고 김진만 감독님이 연출한 드라마 '킬미, 힐미'의 팬이었다. 김진만 감독님이 연출한다는 얘길 듣고 (사극에 대한) 부담감을 이겨내서라도 이 작품에 꼭 도전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수호

SF9 주호 〈언더더건〉


그룹 SF9의 주호도 드라마 〈언더더건〉의 주연을 꿰찼다. 〈언더더건〉은 'K-하이틴 타짜'를 모티브로 한 미드폼 드라마로 텍사스 홀덤을 소재로 누아르와 로맨스를 결합한 독특한 장르. 주호가 분하는 '고건'은 국내 최고의 홀덤 프로선수인 고준하의 아들로, 갑자기 무너진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 주호는 앞서 〈클릭 유어 하트〉, 〈밀키드〉, 〈국가의 탄생〉, 〈이머전시〉 등 여러 웹드라마에서 주조연 연기 경험이 있다. 신예 조수민이 여주인공 '차세영' 역을 맡아 주호와 호흡한다. 4월 12일부터 금, 토요일 밤 11시 30분에 라이프타임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총 6부작.


인피니트 엘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 이유영 / 루크미디어, 에이스팩토리
김명수 & 이유영 / 루크미디어, 에이스팩토리

배우로 입지를 탄탄하게 굳힌 김명수(인피니트 엘)도 오는 5월 드라마 컴백을 예정하고 있다. 엘이 주연으로 나서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는 인의예지를 장착한 MZ선비 '신윤복'과 함부로 대해지는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의 무척이나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한다. 〈닥치고 꽃미남 밴드〉를 시작으로 〈군주- 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로 주연 활약한 김명수가 조선의 모습을 간직한 성산마을의 후계자 21세기 선비 '신윤복' 역을 맡았다. 배우 이유영이 극 중 중소기업 의류 브랜드 디자인팀 계약직 보조이자 짠순이 소녀가장인 '김홍도' 역으로 호흡한다.
신선한 설정에 유쾌함을 더한 작품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보시는 분들도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김명수(엘)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