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폭로' 쇼미 출연 유명 래퍼의 충격적인 정체, 실시간으로 글 삭제되는 이유...

'학폭 폭로' 쇼미 출연 유명 래퍼의 충격적인 정체, 실시간으로 글 삭제되는 이유...

살구뉴스 2024-04-12 15:45:26 신고

3줄요약
Mnet '쇼미더머니11',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쇼미더머니'에 출연한 유명 남성 래퍼의 학폭 의혹이 제기되어 화제입니다. 이에 유명 래퍼 B씨의 신상 및 정체가 이목을 끌고 있으며, 실시간으로 해당 학교폭력 폭로글과 추측성 댓글이 모두 사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쇼미 출연 유명 래퍼 학폭 의혹

Mnet '쇼미더머니11',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유명 남성 래퍼 B씨를 둘러싼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2024년 4월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쇼미'에 출연한 유명 래퍼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폭로하는 글이 게시됐습니다. 

래퍼 B씨에게 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한 피해자 A씨는 자신이 중학교 시절 친구들로부터 완전히 따돌림당했고, 일진 무리 남학생들이 복도에서 자신을 끌고 다니며 반마다 돌며 자랑하듯 때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A씨는 쇼미에 나왔던 래퍼 B씨 또한 일진 무리에 섞여 있었다고 주장하며,"(B씨는) 다른 일진 애들이 안 건들 때 와서 '니 별명 샌드백이라며?' '너 맷집 좋다며' '이 정도로 때리면 아파? 이 정도는?' 등 말하며 때렸다"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뿐만 아니라, "자기 친구들을 데리고 와서 '얘 때려도 되는 애니까 스트레스받을 때 때려'라고 유도했었다"며 "1년 내내 남자애들한테 처맞고 질질 끌리면서 살았다. 등과 팔뚝에는 매일 멍 천지였다"라고 토로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A씨는 당시 같은 반 여학생으로부터 받았던 일부 편지 내용과 함께 B씨의 졸업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공개된 편지 내용에는 가해 학생 무리가 A씨를 심하게 때리자, 편지를 준 학생이 그 상황을 차마 지켜볼 수만 없어 직접 나섰다는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폭로글 작성자인 학폭 피해자 A씨는 "B씨가 주동자였던 건 아니지만 가해자 중 1명이었다""출신 중학교 때는 키가 작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A씨는 "일진은 아니었다. 그래서 더 만만한 여자인 나를 괴롭힌 것 같다"며, 이어 "다른 아이들처럼 얌전히 살지. 얼굴 내놓고 사는 직업이라 계속 눈에 띄어서 암울해지면서도 그렇게 인기가 많은 건 아니라 다행인가 싶기도 하다. 지금처럼 쭉 인기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학폭 의혹 래퍼 B씨의 정체는? 

Mnet '쇼미더머니11'

최근 학폭 의혹이 제기된 '쇼미' 출신 유명 래퍼 B씨의 정체를 두고 모두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가 밝힌 래퍼 B씨는 Mnet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11' 시리즈에 연달아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스카이민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스카이민혁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로, 안양서중학교, 충훈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스카이민혁 인스타그램

스카이민혁은 오케이션, 염따, 비프리 등 여러 아티스트에게 샤라웃을 받아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이어 A씨는 과거 쇼미가 방영 당시 학폭 폭로 글을 올렸으나, 관심을 받지 못해 이번에 다시 작성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학폭 피해자 A씨의 학폭 폭로글은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지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글 삭제되는 이유

Hypebeast 제공,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쇼미더머니 출신 유명 남성 래퍼 B씨를 둘러싼 학폭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실시간으로 폭로 글과 댓글이 사라지고있습니다.

폭로글이 올라왔을 당시, 래퍼 B씨의 졸업사진 공개되었으며, 래퍼 B씨의 신상 및 실명이 거론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피해자 A씨의 폭로글 및 래퍼 B씨의 정체 추측성 댓글은 모두 사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각에서는 래퍼 B씨의 소속사가 학폭 의혹을 덮기 위해서 관련 글과 댓글을 모두 삭제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민혁 인스타그램

이로 인해, 래퍼 B씨에 대한 신상 및 정체가 널리 퍼지지 않고 있으나, 폭로글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인스타그램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해명을 요구하고 있으며, 진위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스카이민혁 학폭이라고? 플리에서 노래 지워야겠다...", "학폭 해명 좀 해주세요 스카이민혁님", "쇼미 래퍼들은 학폭에 빠지지 않는구나..."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