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x천우희, 쌍방 구원 필연적 만남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x천우희, 쌍방 구원 필연적 만남

조이뉴스24 2024-04-12 10:43:09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가 서로를 구원할 필연적 만남을 갖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측은 12일, 복귀주(장기용 분)와 도다해(천우희 분)의 특별한 인연을 예고하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가 서로를 구원할 필연적 만남을 갖는다.[사진=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복귀주와 도다해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도다해의 뒷모습을 따라 걷는 복귀주. 한걸음씩 거리를 좁히는 그의 생기 넘치는 얼굴이 흥미롭다. "지금 이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될 거 같거든. 행복한 시간으로"라는 내레이션과 달리 이어진 심상치 않은 사건들이 눈길을 끈다.

복귀주의 행복을 앗아갈 듯한 참혹한 교통사고와 화재 폭발 사고 현장이 의미심장하다. 아수라장이 된 화재 현장에 우두커니 선 복귀주는 무엇 하나 할 수 있는 게 없다. 아무도 구하지도, 지키지도 못하는 그의 얼굴엔 깊은 절망이 담겨있다.

복귀주와 도다해의 애틋한 눈맞춤에 더해진 "생애 가장 큰 행복과 불행이 뒤섞인 이상한 시간"이라는 내레이션은 두 사람의 필연적 만남을 더욱 궁금케 한다. 더는 어떤 시간도 행복하지 않아 과거로 돌아갈 수 없었던 '시간 여행가' 복귀주의 무채색 현실에 유일하게 색을 입히며 나타난 '수상한 침입자' 도다해는 서로를 어떻게 구원할지 궁금해진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는 오는 5월 4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