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이혼 후 충격 근황.. "통장에 돈 없어" 나혼자 산다 (+결혼)

안재현, 구혜선 이혼 후 충격 근황.. "통장에 돈 없어" 나혼자 산다 (+결혼)

살구뉴스 2024-04-12 09:57:32 신고

3줄요약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배우 안재현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생활고를 겪는 듯한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재현 근황에 모두 충격..
"통장에 돈 없어" 나혼자 산다?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소비 습관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안재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안재현은 알뜰한 소비 습관을 갖기 위해 경차를 타고 신용카드를 정리하는 등 지난 1년간의 노력을 밝혔습니다. “환경이 바뀌면 사람도 바뀌는 법”이라며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가지게 된 것입니다.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MBC 나혼자 산다 - 안재현

이어 "통장에 돈이 없어서.."라며 지금의 현실적인 경제관념을 갖게 된 솔직한 이유와 앞으로 노후 준비를 위한 그의 최종 목표도 공개했습니다.

건강한 노후 준비를 위해 노력 중인 안재현의 모습은 오늘(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결혼, 이혼 재조명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안재현은 1987년 7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로 커리어를 쌓아가던 안재현은 2016년 5월 21일 구혜선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4년 만인 2020년 7월 15일 이혼했습니다.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tvN 신혼일기 - 구혜선, 안재현

이혼 과정 초기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내가 잘못한 게 뭐야?'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고 섹시하지 않은 젖꼭지를 가지고 있어서 꼭 이혼하고 싶다고 말을 해온 남편이었다", "안재현이 불륜을 저질렀다" 등의 폭로를 이어가 안재현은 많은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안재현의 카카오톡 포렌식이 드러나면서 구혜선이 그동안 여러 거짓말과 가스라이팅을 일삼은 것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활동은?

KBS'2 - 진짜가 나타났다!' KBS'2 - 진짜가 나타났다!'

이후 신서유기 시리즈에서 멤버들과 재회한 안재현은 몰라보게 핼쑥해진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공태경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예능에서의 활발한 활동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