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고향 친구들이 배신감 느끼는 이유는?(미스터로또)

박지현, 고향 친구들이 배신감 느끼는 이유는?(미스터로또)

iMBC 연예 2024-04-12 00:24:00 신고

'미스터로또' 목포 청년 박지현이 서울 사람이 다 됐다고 고백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4월 1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시골쥐와 서울쥐' 특집으로 꾸며진다. 본투비 자연인 이승윤, 13년 차 자연인 윤택, 자연인 성우 정형석, 청년 농부 한태웅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한다. TOP7을 꺾기 위해 속세를 떠나 자연에서 수련을 쌓은 용병들의 역대급 활약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목포 청년 박지현은 어엿한 서울 사람이 다 됐다고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가 찐 서울 사람이 됐다고 느끼는 순간은 과연 언제일까. 뿐만 아니라, 박지현은 고향 친구들이 최근 자신에게 배신감을 느낀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서울에서 나 혼자 사는 박지현에게는 어떤 변화가 있었던 것일까.

목포 청년이자 동방예의지국의 남자이기도 한 박지현은 이날 하극상을 벌인다. 맞대결에 나선 맏형 김용필을 돌려 까기 한 것. 박지현의 예상치 못한 하극상에 김용필뿐만 아니라 출연진 모두 당황했다고 하는데. 박지현이 김용필에게 하극상을 벌인 이유는 무엇일까.

자연인 13년 차 윤택은 TOP7 가운데 자연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멤버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택이 꼽은 남다른 자연인 관상을 가진 TOP7 멤버는 누구일까.

그런 가운데, TOP7 중장비 트롯 진해성은 자연보다 속세가 더 좋은 이유를 전해 흥미를 자극한다. 진해성이 속세를 떠나지 못하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이와 함께 진해성은 윤택의 깜짝 놀랄 자연인 라이프에 "나는 못 할 것 같다"라고 약한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