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한국 귀국한 근황, 충격적인 인스타 폭로 총정리 (+집)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한국 귀국한 근황, 충격적인 인스타 폭로 총정리 (+집)

살구뉴스 2024-04-11 22:50:57 신고

3줄요약
KBS, MBC

최근 이윤진 이범수 부부의 이혼을 둘러싼 폭로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윤진이 한국으로 귀국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에 이범수와 결혼생활 및 이혼과정을 폭로한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시간순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범수와 이혼한 이윤진 한국 귀국한 근황

이윤진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이범수와의 이혼 이후 한국으로 귀국한 것으로 알려진 통역사 이윤진이 친정집에서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2024년 4월 10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정집에서 케케묵은 20대 때의 다이어리 발견. 다이어트도 긍정적으로 하던 대딩 윤진이었구나"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윤진의 20대 시절 다이어리에는 "오드리 헵번이 숨을 거두기 일 년 전 크리스마스에 아들에게 건넨 쪽지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싶다면 너의 양식을 나누어 함께하라' 오늘의 이 나눔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날씬해질 생각이다"라는 글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윤진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의 댓글 중 "응원한다"라는 팬의 말에 이윤진은 "다시 강연 다니고 싶다"라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범수와 이윤진은 2010년 결혼해 결혼 14년만에 파경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며, 이윤진은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13세 딸과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이고, 이범수와 10세 아들은 서울에서 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윤진, 이범수 결혼생활 및 이혼과정 폭로 총정리 

SBS

현재 이윤진이 이범수와의 이혼 조정중인 가운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범수와의 결혼생활 및 이혼과정을 폭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윤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정위기와 고부갈등,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등을 겪었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또한, 딸이 해외 학교를 택했다는 이유로 서울 집에 출입 금지를 당한 후 아들의 소식은 들을 수도 없다고 알렸습니다. 이에 이윤진의 인스타그램 및 폭로 내용을 시간순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2023년 12월 19일, 파경 암시한 이윤진

SBS, 이윤진 인스타그램, 이범수 인스타그램

지난 2023년 연말부터 이윤진은 이범수와 파경을 암시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두 사람이 이혼 갈등을 겪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2023년 12월 19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첫 번째 챕터가 끝났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때, 이윤진은 남편 이범수를 태그하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영어 문구가 담긴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후 이범수와 이윤진은 서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취소했으며, 이범수는 자신의 전체 팔로우와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 이범수 이윤진 부부의 이혼설이 불거졌습니다.

그러나, 당시 이범수 소속사 측은 "이혼은 아니다"라며 "개인 사정"이라고 이를 부인했으나, 이혼설 3개월 만인 2024년 3월 16일, 이혼 조정 신청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2024년 3월 19일, 이윤진 이범수 저격 "부끄러운 일을 저지르고도"

이윤진 인스타그램, MBC

2024년 3월 19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광수의 장편소설 '흙' 속 문구를 발췌하여 게시했습니다.

해당 스토리에는 "다른 모든 것보다도, 죄를 짓고도, 부끄러운 일을 저지르고도 붉힐 줄 모르는 그 뻔뻔한 상판대기는 다 무엇이오?"라는 문구와 함께 '불참석' '회피' '갑의 말투' 등을 해시태그로 추가했습니다.

이날 이범수와 이윤진의 이혼 조정 기일이 열려 양측이 서로 입장차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에 이윤진은 "저는 현재 외국에 있는 상태라 법률 대리인이 참석했는데, 상대방 쪽에서는 참석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안다. 조정 기일이 잘 마무리됐다는 부분은 오보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즉, 이윤진은 이혼 첫 조정기일에 불참한 이범수의 행동을 비판하며 저격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4년 3월 23일, 이윤진 재정위기와 고부갈등 및 사생활 폭로

SBS, 이윤진 인스타그램

2024년 3월 23일, 이윤진은 자신의 SNS에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되어 간다. 피가 마르고 진이 빠지는데, 이제 이혼 재판으로 넘어가면 2년은 족히 걸린다고"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소을이는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작년 말부터 서울집 출입금지를 당했다. 감히 세대주에게 이혼조정을 신청한 저는 세대주의 승인과 감시 없이는 집에 들어가 속옷가지들조차 찾아올 수 없는 상황"이라고 전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면서 "부부가 어려울 때 돕는 건 당연한 일이기 때문에 그가 힘들어할 때 결혼 반지와 예물을 처분했고, 가장의 자존심으로 말 못할 사정이 있어 보일 땐 제가 더 열심히 뛰어 일했다. 연예인 걱정하는 거 아니라고 하는데 사실 칠순이 눈 앞인 친정 부모님 통장을 털어 재정 위기를 넘겼다"고 밝혔습니다.

이윤진 인스타그램,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이윤진은 시어머니의 폭언과 고부갈등에 대해서도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이윤진은 "친정부모님은 시어머니께 '딸X 잘 키워 보내라' 라는 모욕적인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셨다. 나만 들어도 되는 이X 저X 소리를 우리 부모님도 듣게 됐다. 친정부모님께 상처를 드렸다. 죄송하고 면목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범수의 사생활에 대해서 언급한 이윤진은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 더 알고 싶지도 않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기괴한 이중생활과 은밀한 취미생활이 무엇인지에 대해 누리꾼들은 궁금해 하고있습니다. 이혼 조정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될 당시, 이범수의 불륜설이 퍼졌던만큼, 다시 이범수의 외도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28일, 이윤진 성격차이 아닌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

이윤진 인스타그램

2024년 3월 28일, 이윤진은 '이범수와 이윤진의 갈등 원인이 불륜이 아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며, "차라리 사랑에 빠지라고 크게 품었더랬죠"라며 "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라는의미심장한 글을 남겼습니다.

이날 이윤진은 "내 함성이 드디어 상대방에게 전달돼 상대 변호사로부터 연락받았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이윤진은 "상대 변호사는 '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기사를 내주면, 생각해 보겠다'는 의뢰인 (이범수) 의사를 전달했다"고 말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MBC, SBS

그러면서 이윤진은 이에 어이없다는 듯이 "일주일 만에 고안해낸 대단한 묘안이다"라며, "내 글은 팩트와 증거에 의한 사실. 그러므로 사실이 아니란 기사는 낼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윤진은 "이제 법정에서 증거로 조용히 해결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즉, 이윤진의 SNS 글은 모두 사실이며, 이범수 측은 자신에게 "SNS 글은 거짓"이란 내용의 기사를 내 달라고 요구해 왔다고 폭로한 것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시어머니가 도대체 어떻길래 첫번째 결혼도 그렇고 두번째 이혼 사유도 고부갈등이냐...", "양쪽 이야기 다 들어봐야하는데 이범수는 묵묵부답...", "뭔 아빠가 딸을 안보냐 출입금지라니..되게 쎄하다. 백번양보해서 배우자한테는 그럴수있다치더라도 어뜨케 아빠가 자식을 손절하고 형제를 갈라놓지? 정상적인 마인드라면 가능한일인가"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