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는 꽃중년' 김용건→김구라, 늦둥이 아빠 총출동…평균 나이 59.6세

'아빠는 꽃중년' 김용건→김구라, 늦둥이 아빠 총출동…평균 나이 59.6세

이데일리 2024-04-11 16:32:30 신고

3줄요약
(사진=채널A)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이 ‘아빠는 꽃중년’에서 뭉친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인 ‘늦둥이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일상부터 이들의 ‘속풀이 토크’까지 보여주는 신개념 리얼 가족 예능이다.

‘쉰둥이’란 ‘부모의 나이가 쉰 줄에 들어서 태어난 아이’를 말한다. ‘쉰둥이’ 대표 아빠로 불리는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은 각자의 자녀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MC인 김용건, 김구라는 이들의 이야기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는 ‘정신적 지주’로 나선다.

이번 공식 포스터에서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은 봄날의 화창한 날씨 속 두 번째 청춘을 맞이한 밝은 분위기를 풍겼다. 포스터 상단에는 ‘오십찬란 인생 2회 차’라는 문구가 더해져 ‘쉰둥이 아빠들’이 새롭게 써내려갈 ‘지천명 육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드높였다.

제작진은 “평균 나이 59.6세인 ‘늦둥이 아빠들’이 육아를 통해 인생 2회 차를 시작한 만큼, 첫 만남부터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녹화 내내 오디오가 빌 틈이 없을 만큼 많은 이야기가 오갔다”고 전했다.

이어 “첫 만남부터 ‘찐친 바이브’를 제대로 풍긴 ‘쉰둥이 아빠들’의 전무후무한 회 이 공식 포스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갔다. 본방송을 통해 보여줄 이들의 인생 2회 차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빠는 꽃중년’은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