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발해도 미모 뿜뿜” 송강 군입대, 머리 민 사진 화제

“삭발해도 미모 뿜뿜” 송강 군입대, 머리 민 사진 화제

나남뉴스 2024-04-03 17:43:40 신고

3줄요약
배우 송강(29)
배우 송강(29)

드라마 ‘마이 데몬’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오른 배우 송강(29)이 나라의 부름을 받고 군에 입대한 가운데 입대 전 남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강은 지난 4월 2일(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송강은 이날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를 열지 않고 조용히 입소했다.

앞서 한 팬은 송강의 군입대가 발표되자 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입대 전 사진을 남겨달라고 부탁했다.

당시 한 팬은 “송강 오빠, 입대하기 전에 인스타그램에 너무 잘생긴 사진 올려달라고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한테는 정말 큰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라며 댓글을 남겼고, 송강은 이후 삭발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사진 출처: 송강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송강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송강은 “잘!! 열심히!!! 다녀오겠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짧고도 강렬한 메시지를 남겼다.

4월 2일자로 국방의 의무를 시작하게 된 송강은 오는 2025년 10월 1일 전역할 예정이다.

송강의 군입대와 관련해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언제나 송강 배우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무엑터스는 “송강 배우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송강의 입대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아쉬움을 달래야했다. 한 팬은 “아프지 말고 다치지 말고 부디 건강히 잘 다녀와요. 언제나처럼 이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라며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팬은 “강아 잘 다녀와요! 잘 먹고, 잘 자고, 잘 운동하고, 항상 건강하고, 밥을 잘 챙겼으면 좋겠어요. 그때 그날까지, 꼭 기다리고 있어요. 파이팅!”이라며 댓글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 '좋아요' 500만 개 이상 달려

사진 출처: 송강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 송강 인스타그램

머리를 짧게 민 사진을 올린 해당 게시물은 무려 518만 개의 ‘좋아요’가 달렸다.

송강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게시물은 195개에 불과하지만 팔로워 수는 무려 2,000만 명이 넘는다. 실제로 4월 3일(수) 기준, 송강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161만 명이다.

한편 1994년 4월 23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태생인 송강은 서울송파초등학교, 송파중학교, 창현고등학교, 건국대학교(영화예술학)를 졸업했다.

송강은 지난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송강이 그동안 출연했던 대표적인 작품은 ‘밥상 차리는 남자’를 포함해 ‘좋아하면 울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스위트홈’, ‘마이데몬’ 등이 있다.

특히 그는 ‘스위트홈’, ‘마이데몬’의 연이은 흥행으로 국내외 다수의 팬들을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