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탕한 웃음,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긍정 에너지로 오디언스를 사로잡은 아티스트 리조. 지난 2022년 3월 리조가 론칭한 쉐이프웨어 브랜드 이티(Yitty)가 창립 2주년을 맞아 새로운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이티 쉐이핑 스윔(Yitty Shaping Swim)’ 컬렉션은 여섯 가지 색상과 한가지 프린트, 총 7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되었다. 신축성 좋은 나일론 스판덱스 소재로 제작된 수영복은 허리와 배 부분에 숨겨진 더블 레이어 트리코트 컴프레션 존을 통해 몸의 곡선을 편안하고 매끄럽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
6X to XS?! It’s about damn time!
Image/Yitty
Image/@yitty
사회가 규정한 미적 기준에서 벗어나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몸을 위한 사이즈 옵션을 제공해 온 이티. 새롭게 출시된 수영복 역시 XS부터 6X까지 폭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비키니 탑과 하의, 원피스와 반바지 등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된 스윔웨어의 가격은 50달러부터 100달러까지. 지난 1일 공식 출시된 리조의 수영복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오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리조와 패블틱스(Fabletics Inc)의 공동 설립으로 지난 2022년 3월 론칭
- 브랜드 네임 이티(Yitty)는 리조의 어린 시절 별명에서 유래
- 대표 라인 : 니얼리 네이키드(Nearly Naked), 메쉬 미(Mesh Me), 메이져 라벨(Major Label)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