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혼다코리아,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브릿지경제 2024-04-03 16:33:37 신고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포스터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포스터.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도입한 고객만족평가단 4기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이뤄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019년 신설됐다. Your Best Partner(최고의 파트너)’라는 콘셉트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의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 구입하고 무상점검쿠폰이 1년 및 2회 이상 남아 있는 고객이다. 활동 기간은 올해 5월부터 2025년 1월까지 9개월간이다. 평가단 혜택으로는 특별 기념품 지급과 함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패널을 선정해 시상하고 평가단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만족평가단으로 선발된 이후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예약·접수 △차량 입고 프로세스 △차량 정비 진단 △상담 △차량 정비 등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 후에는 개선사항을 혼다코리아에 제안, 추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평가 지표로 활용된다.

천원기 기자 1000@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