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뜨뜨] 제이홉의 댄스 탐방기가 궁금하다면 ‘홉 온 더 스트리트’

[오!뜨뜨] 제이홉의 댄스 탐방기가 궁금하다면 ‘홉 온 더 스트리트’

일간스포츠 2024-03-29 05:30:02 신고

3줄요약
이번 주말 볼 만한 따끈따끈한 OTT 신작을 소개합니다. 너무 많은 OTT와 작품들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간은 이제 끝. 정주행을 부르는 작품들만 일간스포츠가 모아모아 엄선했습니다. 나홀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사람들과 즐겨주세요. <편집자 주>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티빙: HOPE ON THE STREET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 표 스트리트 댄스에 매료될 시간이다. 제이홉이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시리즈 ‘홉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가 지난 28일 공개됐다.

‘홉 온 더 스트리트’는 올해로 데뷔 12년 차를 맞은 제이홉이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작품이다. 제이홉은 연습생 시절 춤 선생님이자 팝핀 세계 챔피언인 부갈루킨과 한국, 일본, 프랑스, 미국 등으로 댄스 탐방을 떠난다.

특히 ‘홉 온 더 스트리트’ 회차별 내용과 29일 발매되는 동명의 스페셜 앨범 수록곡 메시지, 음악적인 측면이 세밀하게 연결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사진=초록뱀미디어, 스튜디오S 제공

#웨이브: 7인의 부활
김순옥 표 마라맛 드라마가 돌아온다. 지난해 9월부터 11월까지 방송된 SBS ‘7인의 탈출’ 후속인 ‘7인의 부활’이 29일 베일을 벗는다.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렬한 공조를 그린다. ‘7인의 탈출’이 악인들이 응징당하고 탈출하기 위한 모습을 그렸다면, ‘7인의 부활’은 매튜 리(엄기준)의 손을 잡은 악인들의 변화를 중점적으로 담는다.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연출을 맡은 오준혁 감독은 제작발표회에서 “설정적인 부분에서 시청자가 지적해 준 부분을 시즌2에 반영해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맛으로 표현하자면 ‘맵단짠’이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디즈니 플러스 제공

#디즈니 플러스: 레니게이드 넬
초능력물, 히어로물을 좋아한다면 ‘레니게이드 넬’을 주목하라. 29일 공개되는 ‘레니게이드 넬’은 초인적인 힘을 얻게 된 넬 잭슨이 어둠의 악에 맞서 잉글랜드를 구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살인 누명을 쓰고 예기치 않게 18세기 영국에서 가장 악명 높은 무법자가 된 넬 잭슨. 그의 삶이 전환점을 맞는 건, 마법의 존재인 빌리 블라인드가 나타나면서다. 넬 잭슨은 빌리 블라인드를 통해 자신의 운명이 상상 이상임을 깨닫게 된다. 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영국 과거 시대 히어로물 ‘레니게이드 넬’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이 커진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