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나영-김소연과 삼각관계?...김성주 "박지현 견제하더니" (미스트롯3)[종합]

슈주 은혁, 나영-김소연과 삼각관계?...김성주 "박지현 견제하더니" (미스트롯3)[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03-28 23:30:0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나영, 김소연과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2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 갈라쇼'에서는 '미스트롯3' TOP7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과 화제의 출연자들의 무대가 공개됐다.

갈라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이어졌다.

배아현, 풍금, 이하린은 특별 게스트 김용필과 현역부 A팀이 선보였던 방실이의 '아! 사루비아' 무대를 꾸몄다.

배아현, 풍금, 이하린이 '아! 사루비아'를 부르며 레전드 무대를 재현하는 가운데, 김용필이 등장해 깜짝 퍼포먼스를 펼쳤다.

MC 김성주는 "춤을 생각보다 잘 췄지 않냐. 발을 잘 안 떼는 사람인데, 김용필 씨가 맹활약한 무대였다"고 평했다.



'미스트롯3'에서 박지현을 사이에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나영과 김소연은 퍼포먼스 협회 마스터 은혁(슈퍼주니어)와 함께 우연이의 '그 남자'로 무대를 꾸몄다.

나영, 김소영, 은혁은 깜짝 삼각관계를 암시하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무대가 끝난 뒤 MC 김성주는 "사람 한 명 바뀌었다고 난리다. 깜짝 스페셜 게스트는 은혁이었다"고 소개하며, 은혁에게 "무대에서 해 보니 느낌이 다르지 않냐"고 질문했다.

은혁은 "어머님, 아버님 앞에서 공연하는 건 처음이라서 어느 때보다 떨렸다. 항상 저 뒤에서 퍼포먼스 협회장 붐과 함께 신나게 놀다가 이번 무대에 내가 출동했다"고 밝혔다.

김성주는 "안무를 새로 준비하고 배워야 하기 때문에 붐 마스터로는 역부족이었다"고 폭로했고, 은혁은 "우리 협회장님은 무대는 은퇴했다"고 거들었다.

김성주는 은혁에게 "심사평하실 때 박지현을 견제했지 않냐. 오늘 재킷을 벗어서 주던데?"라고 지적했다.

은혁은 "넥타이로는 성에 안 차서 재킷을 벗었는데 욕심이 과했다"고 인정했다.



이어 김성주는 김소연에게 "박지현과 할 때와 느낌이 다르지 않냐"고 물었다.

김소연은 "'그 남자' 무대를 한다는 소식에 '박지현 오빠가 오시나' 했는데 안 오신다더라. 은혁 마스터님께서 온다고 하셔서 너무 기뻤다. 언제 마스터님과 무대를 해 볼까 하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대답했다.

같은 질문에 대해 나영은 "박지현 오빠와 은혁 마스터님 모두 저와 잘 맞지만,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은혁 마스터님이 최고지현'"이라고 대답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