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것만 사기 미안해서.." 한예슬, '10살↓♥' 에게 선물한 명품 수준에 모두 충격

"내 것만 사기 미안해서.." 한예슬, '10살↓♥' 에게 선물한 명품 수준에 모두 충격

살구뉴스 2024-03-28 00:07: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한예슬이 최근 공개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남자친구에게 명품 선물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남친에게 명품백 선물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지난 2024년 3월 26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에는 "내가 힘들 때마다 스스로를 위로하는 방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카페를 찾아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일과를 시작했는데 그녀는 "너무 행복해 지금. 지금 모든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것 같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한예슬은 "어제 집에 갑자기 정전이 난거다. 근데 오늘 갑자기 물이 새는 거다 집에서. 이건 진짜 tmi인데 (다른 사람이) 제 차를 박았다. 차도 박살났다. 이 모든 일이 며칠 안에 다 일어났다. 모든 슬픔과 스트레스는 커피 한잔으로"라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또 그녀는  "오늘 무슨 날인줄 아냐. 내가 보니까 화이트데이인거다. 이건 신의 계시다. 화이트 데이니까 난 오늘 나를 위한 하루를 보낼거야. 그래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에스프레소 원샷으로 시작한 후에 명품 쇼핑을 갈거다. 오늘 화이트데이니까 그리고 이번주 힘들었으니까 나는 나를 위한 선물을 살거다. 내돈 내산 하러 가는거지. 어제의 슬픔은 안녕. 오늘의 새로운 기쁨이"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한예슬은 명품매장을 들러 쇼핑을 마쳤는데 그녀는 "좀 질렀다. 가방 2개. 여기서 마무리해야되는거 아냐? 열심히 일해야되겠다. 지금 너무 기분 좋다. 우리 샴페인 마시러 갈까?"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유튜브 채널 '한예슬is' 

장소를 이동한 한예슬은 샴페인을 마시며 방금 사온 명품브랜드 L사 가방을 언박싱 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낮에 샴페인 한잔 하면서 그러면서 봄의 여유를 누리고 싶었다. 그래서 여기 온 김에 아까 들어가서 찍지 못했던 내가 무슨 쇼핑을 했는지 언박싱을 해보면 어떨까"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호들갑 떨지 말아야지. 우아하게 해야지. 너무 일상인것 처럼"이라며 가방을 꺼냈습니다. 이어 "이런 아이다. 너무 예뻐? 마음에 든다. 스트랩 해서 이렇게 어깨에 메고 다니면 너무 예쁘지. 내 것만 사기 미안해서 남친거 선물로 같이 골라봤다. 쇼퍼백이다. 남자들이 그냥 이렇게 툭 하고 여행다니고 이럴때 들고다니기 예쁘지 않냐"고 만족스러움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발리 여행 가는데 그때 남자친구 하고 이거 나 하고 이렇게 하면 너무 뜻깊지 않을까 해서 언박싱 해봤다"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한예슬은 얼마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남자친구와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11월 1일 자신의 SNS에 "My joy"란 애정 가득한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전신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집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며 미소짓고 있습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과거 연극배우로 활동했지만 현재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지난 2023년 8월 17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누나 그동안 어디 있었어 ep1.한예슬. 퇴근하고 한잔할레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잘 만나고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그럼. 해가 갈수록 너무 좋아"라며 환하게 웃어보였고, 레오제이는 "누나, 진짜 남자친구 말할 때 너무 행복해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강아지"라고 말한 한예슬은, 멈칫하더니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수줍어했습니다. 그리고 "몇 살 차이냐"는 레오제이의 질문에, 한예슬은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지?"라고 언급한 뒤 수줍게 미소를 띠었습니다. 이어 "남자친구 애칭이 강아지"라고 털어놓았습니다.

 

남자친구의 직업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큰 논란후 띄엄띄엄 작품을 찍던 한예슬은 지난 2021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10살 연하로 연극배우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음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데이트 중인 사진을 올렸습니다.

또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저와 남자친구의 사랑을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10살이나 어린 남자친구를 강아지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이야기해 닭살돋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곧이어 한예슬 남자친구의 정체가 밝혀졌는데 그녀의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의 류성재로 알려졌습니다. 

류성재는 대학때부터 연극으로 경력을 쌓고 2017, 2018년에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소식이 알려지자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故 김용호는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강남 호스트바 출신으로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 파트너를 골라 사귀게 되었습니다는 주장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심지어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위해 5억원 상당의 람보르기니를 선물해주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한 언론사에서도 이를 뒷받침하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예슬이 유흥업소에서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고 두 사람이 사귀게 된 시점에 남자친구는 유흥업소를 그만두었다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그저 남자친구를 위해 차를 공유한 것이며 해당 사실은 거짓으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과거 재벌과 사귀었다는 의혹제기에도 쿨하게 인정하며 당당하게 대응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