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의 SNS 재개…♥류준열과 공개연애 12일만, 본업 모먼트에 '현혹' [MD이슈]

한소희의 SNS 재개…♥류준열과 공개연애 12일만, 본업 모먼트에 '현혹' [MD이슈]

마이데일리 2024-03-27 23:06:07 신고

3줄요약
배우 한소희. / 한소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 공개연애를 시작한 지 12일 만에 SNS를 재개했다.

한소희는 27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별다른 멘트는 없었으나 나비 이모티콘과 함께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의 계정을 태그 했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공개된 사진에는 아이보리색 체크무늬 오프숄더를 착용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잡티 하나 없이 뽀얀 피부와 오뚝한 콧대, 도톰한 분홍빛 입술 등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여리여리 매끈한 직각어깨와 가녀린 쇄골 라인 역시 고스란히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또한 한소희는 긴 생머리를 자연스레 늘어트리거나 질끈 묶어 올리거나, 두 손으로 쥐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까만 모자와 갈색과 투명 뿔테 안경, 커다란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매치하기도 했다. 사진 하나하나 한소희의 매력과 미모가 고스란히 느껴져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한소희의 사진 게재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한소희가 류준열과 공개 연애를 시작하한지 약 12일 만에 게재한 사진이기 때문이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앞서 지난 15일 한소희는 일본인 인플루언서의 하와이 목격담으로 인해 류준열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모두 소속사를 통해 하와이에 있는 것은 인정하면서도 '사생활'이라며 정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열애설 보도 후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자신의 계정에 "재밌네"라는 글을 게재하고 그를 언팔하면서 '환승연애'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여기에 한소희가 칼을 든 강아지 사진과 함께 이를 직접 부인하며 "나도 재밌다"라고 글을 마무리하면서 다시금 이목이 집중됐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결국 열애설 보도 다음날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환승연애를 부인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 달린 네티즌들의 댓글에 직접 답하며 해명하고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으나, 이후 혜리 또한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논란을 일으킨 점을 직접 사과하며 일단락됐다.

배우 한소희. / 한소희

한편 류준열은 1986년 생, 한소희는 1994년 생으로 두 사람은 6살 차이가 난다. 또한 류준열은 지난 2015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88'을 통해 혜리와 만나 201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지난해 11월 결별 사실을 알린 바 있다. 혜리 또한 1994년 생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