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재산 얼마길래.. 대저택, 차량 수준에 모두 충격 (+집, 벤츠)

블랙핑크 리사 재산 얼마길래.. 대저택, 차량 수준에 모두 충격 (+집, 벤츠)

살구뉴스 2024-03-27 18:37:20 신고

3줄요약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LOUD 유튜브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 LLOUD 유튜브

블랙핑크 리사가 처음으로 새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자택과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재산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는 2016년 데뷔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로 국내, 해외 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그중 리사는 유일한 태국 멤버로 2021년 9월 10일 솔로 데뷔까지 성공적인 기록을 만들어 냈습니다.

또 기네스, 유튜브, 빌보드, 스포티파이, 음반 부문 등에서 각종 최단 최다 최초 타이틀을 거머쥐며 K-POP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 인스타그램

한편 리사는 연회비 250만 원의 상위 0.05%만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카드를 쓴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 한 번 엄청난 수입 수준과 재산을 입증했습니다.

리사가 사용하는 블랙카드는 '현대카드 블랙'으로 최소 재산 200억 원 이상의 국내 1,000명에게만 발급되는 VVIP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사 집, 차, 벤츠

LLOUD 유튜브 - 리사 LLOUD 유튜브 - 리사

27일, 리사는 소속사 라우드 채널에서 27살 생일을 맞아 처음으로 지난해 구입한 자택과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리사는 지난해 7월 대표적인 부촌으로 손꼽히는 서울 성북동 주택을 75억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단독 주택으로 등기부등본상 해당 주택의 근저당권이 잡혀있지 않아 리사가 집을 구입하며 전액 현금으로 대금을 지불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LLOUD 유튜브 - 리사 LLOUD 유튜브 - 리사

영상 마지막에는 친구를 만나러 가면서 자신이 직접 몰고 다니는 3억 안팎의 외제차를 공개하며 "차도 처음 공개한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차량은 약 3억원대를 자랑하며 SUV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인 벤츠 지바겐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리사의 수입과 재산에 비해 검소하다", "리사가 지바겐 타니까 더 고급지고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리사 홀로서기 시작

LLOUD 유튜브 - 리사 LLOUD 유튜브 - 리사

앞서 YG는 블랙핑크 네 멤버 모두와 '그룹'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개했는데요. 그러나 이는 블랙핑크 팀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개인 활동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리사는 YG와 결별 후 2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 인스타그램

새로운 보금자리인 라우드(LLOUD)에 대해서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내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 새로운 경계를 함께 헤쳐 나가는 흥미진진한 여정에 함께 해달라"라고 덧붙였습니다.

홀로서기를 시작한 리사가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첫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